㈜에스라이즈, SSG닷컴 가전 페스타 통해 logitech 브랜드 할인 진행
상태바
㈜에스라이즈, SSG닷컴 가전 페스타 통해 logitech 브랜드 할인 진행
  • by 이동우
■ 로지텍 콤보 터치(COMBO TOUCH)
■ 로지텍 콤보 터치(COMBO TOUCH)
로지텍 공식 유통사 ㈜에스라이즈는 SSG닷컴, 가전 페스타를 통해 6월 29일부터 7월 2일까지 로지텍 브랜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트랙패드 탑재 아이패드 키보드 케이스 콤보 터치(COMBO TOUCH), 블루투스 오버이어 헤드셋 존바이브 100(ZONE VIBE 100) 등 다양한 Logitech 인기 제품이 참여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12% 쿠폰할인, 추가 7% 카드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행사 참여 제품 로지텍(Logitech)의 콤보 터치(COMBO TOUCH)는 애플 공식 서드파티 제품으로 트랙패드가 탑재돼 보다 편리하게 아이패드(Apple iPad)를 노트북처럼 활용할 수 있는 키보드 케이스다. 높은 마감 완성도와 다재다능한 성능으로 차별화를 보여주며 트랙패드와 키보드를 통해 iPad의 콘텐츠 생산성을 한층 높여준다.

■ 트랙패드를 탑재한 키보드 케이스
■ 트랙패드를 탑재한 키보드 케이스
스마트 커넥터로 번거로운 충전 및 블루투스 페어링 없이 누구나 손쉽게 사용 가능하며 타이핑에 최적화된 키보드가 기본 장착되어 손쉽게 문서작업을 할 수 있다. 안정적인 일체감으로 긁힘이나 충격으로부터 아이패드를 안전하게 보호해 준다. 중앙, 가장자리 어디든 정확한 클릭 및 컨트롤이 가능한 "클릭 애니웨어" 프리미엄 트릭패드가 적용되어 사용 편의성을 향상해 주었으며, 멀티 터치 트랙패드 제스처(스와이프/탭/핀치/스크롤) 지원으로 아이패드를 맥북(Apple Mac Book)처럼 활용하도록 도와준다. 
MIL-STD-810G의 공인된 밀스펙을 통해 높은 빌드 퀄리티를 보여주는 행사 참여 제품 콤보터치 12.9형은 iPad 5, 6세대와 호환된다.

▣ 무선으로 자유롭게 - 블루투스 헤드셋 Zone Vibe 100
▣ 무선으로 자유롭게 - 블루투스 헤드셋 Zone Vibe 100
존 바이브 100(Zone Vibe 100)은 안정적인 착용감과 디테일한 음질, 라이프스타일에 어울리는 깔끔한 디자인을 갖춘 오버이어형 무선 블루투스 헤드셋이다. 185g의 가벼운 무게에 통풍성이 뛰어나고 부드러운 메모리폼 소재의 이어 쿠션을 갖추었으며, 헤드 밴드 사이즈도 조절할 수 있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40mm 드라이버를 통해 왜곡 없는 사운드를 깔끔하게 전달하며, 로지튠 소프트웨어를 통해 마이크 레벨, 사이드 톤, EQ 조절 등 사용자의 취향에 따른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노이즈 캔슬링 마이크를 탑재했으며, 플립 앤 뮤트 기능으로 간편하게 음소거 설정 및 해제가 가능하다. 최대 2대의 디바이스와 멀티 페어링할 수 있으며, 최대 30m 떨어진 거리에서도 연결이 끊기지 않는다. 완충 시 최대 20시간, 마이크를 함께 사용할 시에는 최대 18시간 사용할 수 있다. 제품 컬러는 그래파이트, 오프화이트와 로즈 핑크 총 3가지 컬러 구성으로 선택지를 넓혔으며, 제품의 25%를 재활용 플라스틱 소재를 사용해 제작했다.

이외에도 90° 시야각, SHOW MODE 기능을 탑재한 Full HD 1080p 웹캠 △브리오 500(BRIO 500), 얇고 가벼운 아이패드 올인원 키보드 케이스 △슬림 폴리오(SLIM FOLIO, iPad 10세대) 등 다양한 제품이 이번 프로모션에 참여한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동우
이동우 leedw@sundog.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