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민, 아웃도어 GPS 스마트워치 ‘에픽스 프로’ 시리즈와 ‘피닉스 7 프로’ 시리즈 출시
상태바
가민, 아웃도어 GPS 스마트워치 ‘에픽스 프로’ 시리즈와 ‘피닉스 7 프로’ 시리즈 출시
  • by 박영수 기자
가민이 프리미엄 아웃도어 GPS 스마트워치 ‘에픽스’와 ‘피닉스 7’의 차세대 라인업 ‘에픽스 프로(epix Pro)’ 시리즈와 피닉스 7 프로(fenix 7 Pro)’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에픽스 프로 시리즈와 피닉스 7 프로 시리즈는 다양한 아웃도어와 트레이닝 기능, 그리고 수십 가지의 내장 스포츠 앱을 탑재하고 있는 멀티스포츠 GPS 스마트워치다. 두 시리즈 모두 기존의 버튼 컨트롤뿐만 아니라 터치스크린을 통해 지도, 피트니스 통계, 스마트 알림 등에 빠르게 액세스할 수 있다.

다양한 강도와 스트로브 모드를 선택할 수 있는 내장 LED 플래시라이트가 탑재되어 있어 야간 활동 중에도 주변에 자신의 위치를 알릴 수 있으며, 유저의 업힐 러닝 능력을 측정하는 ‘힐 스코어(Hill Score)’와 지구력 능력을 측정하는 ‘인듀어런스 스코어(Endurance Score)’ 등과 같은 고급 트레이닝 기능을 통해 훈련 동안 자신의 체력 수준을 쉽게 파악할 수 있다. 또한, 견고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과 광범위한 24/7 건강 모니터링 기능을 통해 데일리 스마트워치로도 활용할 수 있다.

가민 에픽스 프로 시리즈
가민 에픽스 프로 시리즈
42mm, 47mm, 51mm의 3가지 사이즈로 구성된 에픽스 프로 시리즈는 최상의 퍼포먼스를 위해 스테인리스 스틸 또는 티타늄 베젤로 구성되어 있으며, 코닝 고릴라 글래스 렌즈와 사이즈에 따라 1.2, 1.3, 1.4인치의 선명한 아몰레드(AMOLED) 디스플레이를 탑재하고 있다.

이번에 추가된 ‘레드 시프트 모드(Red Shift Mode)’는 디스플레이 색상을 검정색 바탕에 빨간색으로 변경해줘 유저가 어두운 환경에 더 잘 적응하고 수면 주기가 방해되는 것을 줄여준다. 에픽스 프로 시리즈는 사이즈별로 각각 스마트워치 모드에서 최대 10일, 16일, 31일까지 사용할 수 있는 강력한 배터리 수명을 자랑한다.

47mm의 ‘피닉스 7 프로’와 51mm의 ‘피닉스 7X 프로’로 구성된 피닉스 7 프로 시리즈는 종류에 따라 견고하게 디자인된 티타늄 베젤에 태양광 충전이 가능한 사파이어 크리스탈 렌즈가 탑재되어 있다. 여기에 새롭게 설계된 픽셀과 백라이트 및 태양광 패널을 통해 실내 가독성을 개선하고 밝기, 전력 효율성 및 다양한 조명 조건에 대한 적응성을 향상시킨 차세대 메모리-인-픽셀(MIP) 디스플레이를 채택해 높은 시인성을 제공한다.

피닉스 7 프로는 스마트워치 모드에서 최대 18일, 배터리 절약 모드에서 57일 사용 가능하며, 태양광 충전과 함께하면 각각 22일과 173일로 수명이 연장되어 유저들이 건강 모니터링 및 스마트 기능을 하루 종일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피닉스 7X 프로의 경우는 스마트워치 모드에서 최대 28일, 배터리 절약 모드에서 90일 사용 가능하며 태양광 충전 시 각각 37일과 1년 이상까지 연장되어 충전의 부담을 줄여주고 사용 경험을 극대화해준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박영수 기자
박영수 기자 ysp5555@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