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업무용 화상회의 올인원 솔루션 '랠리 바 허들' 출시
상태바
로지텍, 업무용 화상회의 올인원 솔루션 '랠리 바 허들' 출시
  • by 박영수 기자
로지텍 소규모 공간에 적합한 비즈니스용 화상회의 올인원 솔루션 ‘랠리 바 허들(Rally Bar Huddle)’을 출시했다고 25일 발표했다.

랠리 바 허들은 소규모 회의실에 알맞은 선명한 화질과 고품질 오디오 처리 기술을 갖춰 사용자의 소통 능력을 강화한 제품이다. 4K 화질의 디지털 PTZ 카메라를 탑재해 최대 5m 떨어진 이미지까지 담을 수 있으며, 120° 시야각을 지원하는 ePTZ 기술을 적용해 회의에 참여하는 인원을 왜곡 없이 보여진다.

로지텍의 화상회의 전용 소프트웨어 RightSight 2의 AI 그룹 뷰를 활용하면 원격 회의에 접속 시 한 프레임 안에 최대 6명의 사용자가 모두 들어오게 세팅할 수 있으며, AI 그리드 뷰 기능을 활성화하면 같은 공간에 있는 참석자의 프레임을 세부 분할해 한 명 당 하나의 화면에 노출되도록 해 그룹 미팅 중 일대일 대화도 가능하다.

또한 오토매틱 프라이버시 셔터가 빌트인되어 있어 미팅 시작 및 종료 시점에 자동으로 카메라를 여닫고, 비디오 비활성화 시에도 카메라를 차단해 중요한 정보가 노출되는 것을 방지할 수 있다. AI 기반 RightSound 기술을 탑재해 소음은 줄이고 보이스 레벨을 적절하게 조정하며, 6개의 빔포밍 마이크를 통해 뛰어난 수음 환경을 제공한다.

마이크로소프트 팀즈, 구글 밋, 줌 등 대표적인 화상 회의 플랫폼 인증을 받았으며, 화상 회의 장치 관리 소프트웨어 Logitech Sync를 통해 펌웨어 업데이트를 지원하고, 원격으로 디바이스 상태를 파악할 수 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박영수 기자
박영수 기자 ysp5555@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