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롱기, ‘VIP 클럽 홍보대사 이벤트’ 진행
상태바
드롱기, ‘VIP 클럽 홍보대사 이벤트’ 진행
  • by 박영수 기자
드롱기(De'Longhi)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VIP 클럽 홍보대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드롱기 퍼펙토 캠페인에 참가한 브래드 피트 (드롱기)
드롱기가 매년 실시하고 있는 ‘VIP 클럽 홍보대사 이벤트’는 오는 6월 15일까지 진행되며, 드롱기의 기존 고객뿐만 아니라 평소 커피와 홈카페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스페셜 이벤트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 고객이 드롱기 커피머신을 구매한 후 드롱기 VIP 클럽 웹사이트에 가입하면서 기존 드롱기 VIP 클럽 멤버를 추천인으로 입력하면 이벤트 응모가 완료되며, 추천인(기존 회원)과 피추천인(신규 회원) 모두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추천인은 드롱기가 국내 최고 로스터리 업체와 협업으로 선보이고 있는 프리미엄 원두 4종 A세트(콜롬비아, 브라질, 리치 아로마, 퍼펙토)와 B세트 (오피모, 인도네시아, 콜롬비아, 콜롬비아 디카페인) 중 하나를 선택하여 수령할 수 있다. 또한, 피추천인은 드롱기 멀티 전기그릴, 아이코나 캐피탈 시리즈의 토스터와 무선주전자 등 드롱기의 베스트셀링 가전 아이템 중 하나를 선택하여 받을 수 있다.

드롱기코리아 마케팅 담당 이수정 상무는 “VIP클럽 홍보대사 이벤트는 드롱기가 기존 및 신규 고객 모두를 위해 매해 진행해온 이벤트이다.” 라며, “드롱기 커피 머신으로 가족들과 함께 하는 홈카페를 업그레이드하여 커피를 즐기는 일상이 보다 특별해질 수 있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박영수 기자
박영수 기자 ysp5555@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