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이미징코리아, 봄 맞이 NIKKOR Z 렌즈 캐시백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니콘이미징코리아, 봄 맞이 NIKKOR Z 렌즈 캐시백 프로모션 실시
  • by 박영수 기자
봄 맞이 NIKKOR Z 렌즈 캐시백 프로모션
봄 맞이 NIKKOR Z 렌즈 캐시백 프로모션
광학기기 전문기업 니콘이미징코리아는 야외활동 하기 좋은 계절을 맞아 오늘부터 주요 NIKKOR(니코르) Z 렌즈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최대 80만원까지 혜택을 제공하는 ‘렌즈 캐시백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광각부터 망원까지 총 26종의 렌즈를 대상으로 하며, 특히 지난 12일부터 시작된 ‘Z시리즈 미러리스 카메라 5종 캐시백 이벤트’와 중복 신청 시 최대 80만원까지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모델은 NIKKOR Z DX 16-50mm f/3.5-6.3 VR, NIKKOR Z DX 18-140mm f/3.5-6.3 VR 등 DX포맷부터 NIKKOR Z 24-70mm f/2.8 S, NIKKOR Z 100-400mm f/4.5-5.6 VR S 등 FX 포맷까지 총 26종이다. 

이벤트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오늘부터 7월 9일까지 해당 제품을 구매하고 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 정품 등록과 무상서비스 기간 연장 신청 및 승인을 마친 후, 캐시백을 신청하면 된다. 이벤트 신청은 1인당 최대 2대까지 가능하며 환급액은 8월 11일에 일괄 지급될 예정이다. 

니콘이미징코리아 채윤석 마케팅부장은 “엔데믹 이후 야외활동 계획이 늘면서 카메라와 렌즈 장만을 고민하는 분들이 많을 것으로 안다”며 “인기 미러리스 카메라부터 26종의 다양한 렌즈까지 총 80만원 상당의 혜택을 준비했으니 이번 기회에 혜택도 누리고 소중한 추억도 많이 쌓길 바란다”고 전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박영수 기자
박영수 기자 ysp5555@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