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코, 새로운 엔터프라이즈 VR 헤드셋 ‘PICO G3’ 출시
상태바
피코, 새로운 엔터프라이즈 VR 헤드셋 ‘PICO G3’ 출시
더 강력한 성능, 빠른 속도, 풀(Full) HD 디스플레이를 갖춘 혁신적인 헤드셋
  • by 이동우
VR 헤드셋 ‘PICO G3’
VR 헤드셋 ‘PICO G3’
가상 현실(VR) 선도 기업 피코(PICO)가 확대된 기업발 시장 수요에 맞춰 더 강력한 성능, 선명한 디스플레이, 더 큰 배터리 용량 및 더 높은 재생률을 갖춘 3DoF 올인원 VR 헤드셋 ‘PICO G3’를 출시했다. G3에는 비즈니스 연속성을 보장하고, 가상 세계에서 현실적인 경험을 가능하게 하는 새로운 PICO OS가 탑재돼 있다.

PICO G3는 교육, 의료, 훈련, 마케팅 등 다양한 산업 분야의 광범위한 고객 요구를 충족하기 위한 엔터프라이즈 시장을 위해 특별히 설계된 제품이다. 3DoF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개발된 G3는 XR2 칩셋을 채택한 최초의 엔터프라이즈 VR 헤드셋 가운데 하나로, 더 빠른 속도와 부드러운 경험을 제공한다. 3DoF 헤드셋의 기술은 몰입형 콘텐츠에 쉽고 빠르고 확장 가능한 액세스를 보장하며, 강의실 환경이나 이벤트와 같이 여러 사용자가 동시에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PICO G3는 피코 엔터프라이즈 채널을 통해 57만9000원의 권장 소비자 가격(MSRP)에 구매할 수 있다. 사전 주문은 4월 13일부터 시작되며 5월 초에 배송될 예정이다.

EMEA의 엔터프라이즈 책임자 올리버 뵐러는 “피코 비즈니스의 미션은 간단하고 빠른 경험을 통해 기업이 비즈니스 역량을 강화하고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플랫폼을 제공하는 것”이라며 “G3는 세계적 수준의 지원을 제공하는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플랫폼을 통해 훨씬 더 강력한 헤드셋을 제공하고, 기업들이 합리적 가격으로 차세대 헤드셋을 통해 무한한 잠재력을 발휘할 수 있게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동우
이동우 leedw@sundog.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