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야디, 신에너지 차량 전용 다이서스 지능형 차체 제어 시스템 공개
상태바
비야디, 신에너지 차량 전용 다이서스 지능형 차체 제어 시스템 공개
다이서스-C, 다이서스-A 및 다이서스-P의 라인업으로 신에너지 자동차(NEV) 전용 비야디 다이서스 지능형 차체 제어 시스템 출시
  • by 차토규 기자
비야디, 신에너지 차량 전용 다이서스 지능형 차체 제어 시스템 공개
신에너지 자동차(NEV) 제조업체인 비야디(BYD)는 오늘 선전 본사에서 열린 기술 출시 행사를 통해 비야디 다이서스(DiSus) 지능형 차체 제어 시스템(DiSus System, 다이서스 시스템)을 발표했다.

자체 개발한 풀스택 비야디 다이서스 시스템은 NEV 전용으로 설계되었으며, 이는 비야디가 지능형 차체 제어 기술을 전체적으로 소유한 최초의 중국 자동차 제조업체가 되었음을 의미하는 것이다. 비야디 다이서스 시스템은 사용자의 운전 경험을 크게 향상한다.

비야디 다이서스 시스템은 지능형 댐핑 차체 제어 시스템(다이서스-C), 지능형 공기 차체 제어 시스템(다이서스-A) 및 지능형 유압 차체 제어 시스템(다이서스-P)의 세 가지로 분류된다.

비야디는 핵심 NEV 관련 기술에서 돌파구를 만든 후 수직 모션 제어 연구를 주도하여 수직 모션 제어에 대한 체계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고 NEV용 지능형 차체 제어 시스템 기술을 마스터하는 데 있어 경쟁사를 앞질렀다.

비야디 회장 겸 사장 왕추안푸는 “비야디 다이서스 시스템은 중국 자동차 회사가 출시한 최초의 자체 개발 지능형 차체 제어 시스템으로 0에서 1로의 돌파구를 마련했다. 비야디 다이서스 시스템은 업계에서 비야디의 세계적 선구적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차토규 기자
차토규 기자 ctgmhana@nat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