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이미징코리아, 봄 맞이 출사 떠나는 ‘Z fc 오감수집 CLASS’ 개최
상태바
니콘이미징코리아, 봄 맞이 출사 떠나는 ‘Z fc 오감수집 CLASS’ 개최
4월 29일 스틸북스 회현서 임수민&김신지 사진작가와 함께 출사 및 기록 강의 등 다양한 시간 마련해
  • by 이명수 기자
니콘 Z fc 오감수집 Class 개최
니콘 Z fc 오감수집 Class 개최
광학기기 전문기업 니콘이미징코리아(대표 정해환)는 DX포맷 미러리스 카메라 Z fc와 함께 출사 및 기록을 떠나는 ‘니콘 Z fc 오감수집 CLASS’를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니콘 Z fc 오감수집 CLASS(클래스)는 포토그래퍼 임수민 작가의 ‘보이지 않는 것들이 보이게 되는 비밀’ 강의를 듣고, 함께 남산으로 출사를 떠나 촬영을 하는 시간을 갖은 후 김신지 작가의 ‘나만의 기록 테마를 찾는 방법’ 강연을 통해 오감기록 노트를 만들어보는 오프라인 클래스다. 

행사는 오는 29일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스틸북스 회현에서 오후 2시부터 4시간 동안 진행되며, 카메라 촬영과 기록에 관심이 있고 SNS를 이용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프로그램 참여는 오늘부터 4월 18일까지 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댓글로 신청할 수 있으며, 총 20명을 선정해 발표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니콘이미징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니콘이미징코리아 채윤석 마케팅부장은 “최근 소비자 접점 확대를 위해 레트로 감성을 담아낸 Z fc를 대상으로 오감기록 Z fc CREW, 오감수집 CLASS 등 맞춤형 체험 프로그램을 점차 확대하고 있다”며 “본격적인 나들이 시즌을 맞아 출사도 하고 작가들의 강의도 들으며 유익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클래스에서 체험할 Z fc는 니콘의 대표 필름 카메라 ‘FM2’를 닮은 헤리티지 디자인의 보급형 미러리스 카메라다. 작고 가벼우며 간단한 조작성과 고성능 AF(자동초점), 고감도 및 고화질 촬영 성능을 탑재해 미러리스 입문자도 손쉽게 원하는 결과물을 얻을 수 있다. 특히 지난 2021년 실버 모델 출시 이후 고객들의 요청에 의해 최근 블랙 모델이 추가로 출시되기도 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명수 기자
이명수 기자 leemsu88@sundog.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