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백스, 네이버 공식 브랜드 스토어 개설
상태바
에코백스, 네이버 공식 브랜드 스토어 개설
  • by 이재연 기자
에코백스(ECOVACS)가 네이버 공식 브랜드 스토어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이달 말까지 감사의 마음을 담은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에코백스 공식 브랜드 스토어에서는 에코백스 로봇청소기 전 품목과 소모품에 대한 보다 상세한 소개와 다양한 정보 및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로봇청소기와 공기청정 로봇 등 독자적인 기술력과 우수한 품질을 기반으로 국내 온, 오프라인 판매 채널을 확대해온 에코백스는 유통사별로 달리 선보이던 제품을 통합 플랫폼에서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소비자 편의를 확대했다.

또한 에코백스는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런칭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브랜드 스토어를 방문한 후 ‘알림받기’를 신청하고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N포인트를 증정하며 기간 내 구매 인증을 진행한 고객들에게도 추첨을 통해 소모품, 커피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에 더해, 프로모션 기간 내 구매 후 사용 후기까지 작성한 리뷰 이벤트 참여 고객들 중 6명에게는 최대 10만 N포인트를 제공한다. 

한편, 에코백스는 지난 4일 4300Pa의 강력한 흡입력과 물걸레 기능을 겸비한 신제품 디봇 N10 시리즈(DEEBOT N10 Series)를 출시했다. 디봇 N10 시리즈는 향상된 트루맵핑(TrueMapping) 네비게이션 기술을 탑재했으며 항균 필터가 있어 위생과 편의성을 모두 고려한 로봇청소기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재연 기자
이재연 기자 ljy@sundog.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