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서, 게이밍 노트북 ‘프레데터 헬리오스 네오’ 신제품 출시
상태바
에이서, 게이밍 노트북 ‘프레데터 헬리오스 네오’ 신제품 출시
 13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및 엔비디아 지포스 RTX4060탑재
  • by 이명수 기자
프레데터 헬리오스 네오 (출처=에이서)
프레데터 헬리오스 네오 (출처=에이서)
PC제조사 에이서(Acer)가 인텔 13세대 CPU와 엔비디아 지포스 RTX 40 시리즈를 탑재한 16인치형 게이밍 노트북, ‘프레데터 헬리오스 네오(Helios Neo, PHN16-71)’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에이서의 가장 강력한 프리미엄 게이밍 노트북인 ‘프레데터 헬리오스’의 수준급 사양은 유지하면서도 가격 부담은 낮춘 제품으로, 성능과 가성비를 모두 충족하는 제품이다.

최신 13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를 기반으로 한 강력한 성능으로 복잡한 멀티태스킹 작업에도 끊김 없이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으며, 화면 조정 기술인 G-싱크(G-Sync) 기술을 지원하는 엔비디아의 최신 그래픽카드 지포스 RTX4060 GPU를 탑재해 탁월한 그래픽 성능을 제공한다.

16:10 비율의 WQXGA(2,560 x 1,600) 디스플레이는 최대 100% sRGB로 다채롭고 또렷한 색상을 구현하며, 최대 500니트(nits) 밝기의 화면으로 선명한 그래픽 품질의 콘텐츠 감상뿐만 아니라 영상편집, 3D 렌더링 등 효율적인 크리에이티브 작업도 가능하다.

또한 16GB DDR5 4800MHz 메모리, 최대 512GB PCIe Gen.4 SSD 탑재로 빠른 데이터 처리를 지원하며, 재부팅 없이 내장/외장 그래픽카드 사용을 바꿔주는 엔비디아 어드밴스드 옵티머스(NVIDIA Advanced Optimus) 기술을 더해 배터리 효율성도 보장한다.

효과적인 발열 해소를 위해 이전 세대 대비 약 10%가량 순환 퍼포먼스를 강화한 5세대 에어로 블레이드 3D 팬이 장착되어 넓은 면적의 백터 히트 파이프를 통해 노트북 발열을 빠르게 냉각함으로써 장시간 게임 시에도 쾌적한 환경을 조성해 준다. 심플하면서도 무게감을 더해주는 블랙 컬러를 바탕으로 빛나는 RGB 키보드를 결합해 디자인적 요소 또한 한층 끌어올렸다.

프레데터 헬리오스 네오 (출처=에이서)
프레데터 헬리오스 네오 (출처=에이서)
프레데터 헬리오스 네오의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에이서 국내 공식 파트너사인 ㈜한성에서 기본 장착된 RAM을 2배(최대 32GB)로 무료 업그레이드해주는 단독 예약판매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혜택은 오는 7일까지 프레데터 헬리오스 네오와 프레데터 헬리오스 16(모델명 PH16-71)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 한해 제공된다. 

아울러 6만원 상당의 무선 게이밍 노트북, 무선 게이밍 마우스 2종 중 하나를 경품으로 증정하는 포토 상품평 이벤트도 준비했다. 구매처를 비롯하여 네이버 블로그, 다나와 사이트 등에 제품 구입 후기 작성을 통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프레데터 헬리오스 신제품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에이서 스토어, 11번가, 롯데하이마트 등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한성컴퓨터 전국 10개 직영 서비스센터를 통해 2년간 무상 A/S 서비스를 제공한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명수 기자
이명수 기자 leemsu88@sundog.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