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 휴대폰 포토 프린터  ‘인스탁스 스퀘어 링크’ 출시 예약판매
상태바
한국후지필름㈜, 휴대폰 포토 프린터  ‘인스탁스 스퀘어 링크’ 출시 예약판매
-    사진 메시지 기능 등 육아가정, 펫팸족이 추억 기록할 수 있는 다채로운 디자인 기능 지원
-    동영상 속 베스트순간을 선택하여 출력, AR 이펙트 적용한 QR 코드를 필름 사진에 적용해 출력 가능
  • by 이명수 기자
휴대폰 포토 프린터 ‘인스탁스 스퀘어 링크’ 출시
휴대폰 포토 프린터 ‘인스탁스 스퀘어 링크’ 출시
한국후지필름㈜ 인스탁스 최초 1:1 스퀘어 사이즈의 포토 프린트 ‘인스탁스 스퀘어 링크’를 출시했다. 16일부터 쿠팡에서 예약 판매를 진행하며, 16일부터 오는 30일까지 구매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에 출시한 인스탁스 스퀘어 링크는 스마트 기기로 촬영한 사진을 1:1 비율의 고속 출력을 지원하는 포토 프린터로 애쉬화이트와 미드나잇그린 2가지 컬러로 출시했다. 이달 16일부터 쿠팡 예약을 통해 21일부터 로켓배송으로 받을 수 있고, 23일에는 후지필름몰 오픈, 이후 3월 30일에 모든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19만 9천 원이다.

‘인스탁스 스퀘어 링크’는 ‘With Love’ 컨셉으로 육아가정, 펫팸족 등 사랑하는 사람과 추억을 기록하는 소비자를 위한 기능을 갖추었다. 정사각형 프레임의 인스탁스 필름에 휴대폰 속 사진을 인화할 수 있어 나의 어린 시절과 부모님의 젊은 시절 사진까지 다 뽑을 수 있다. 움직임이 많은 아이들과 펫의 동영상 속에서 가장 베스트 순간을 잘라내서 뽑아낼 수도 있다.

이뿐만 아니라, 스퀘어 링크에는 아주 똑똑한 기능이 탑재되어 있는데, 먼저 사진 메시지 기능으로 사진 안에 사랑하는 사람과 대화한 메시지 내용을 담아 출력할 수 있으며, 인쇄 이력에 있는 사진 중 원하는 사진을 필름 프레임을 입혀 SNS에 추억을 공유할 수 있다.

출력 모드도 다채롭다. ▲클래식한 필름 질감의 Natural Mode와 ▲풍부한 색을 표현한 Rich Mode 2가지 필름 출력 기능을 지원하며, AR 이펙트를 활용하여 움직이는 그림 및 텍스트가 담긴 QR코드를 필름 사진에 적용해 출력 가능하다. 여기에 콜라주 기능을 활용해 나만의 커스텀 포토 기프트도 제작해볼 수 있다.

다채로운 사진 기록을 위한 구매 이벤트도 진행한다. 3월 16일부터 30일까지 쿠팡 단독으로 스퀘어 링크 구매 시 정품 스퀘어 앨범 및 디자인 필름을 증정하고, 이 외 판매처에서는 디자인 필름을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시작되는 봄 사랑하는 가족, 펫, 연인들과 특별한 사진 기록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With Love 컨셉으로 인스탁스 스퀘어 링크를 출시하게 되었다”며, ”출시 이벤트로 진행하는 다양한 혜택도 함께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명수 기자
이명수 기자 leemsu88@sundog.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