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언, NFC 무선충전 지원하는 초소형 디바이스용 결제 솔루션 ‘SECORA™ Connect X’ 출시
상태바
인피니언, NFC 무선충전 지원하는 초소형 디바이스용 결제 솔루션 ‘SECORA™ Connect X’ 출시
  • by 강민호 기자
인피니언 SECORA™ Connect X 애플리케이션
인피니언 SECORA™ Connect X 애플리케이션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가 초소형 디바이스를 위한 결제 솔루션 ‘SECORA™ Connect X’를 출시했다.

스마트 웨어러블 및 IoT(사물인터넷) 디바이스는 공간 및 전력 제약에도 불구하고 많은 기능을 제공하면서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서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다. 웨어러블에 NFC 기능을 추가하면 매장에서 결제하거나 대중교통을 이용하거나 사무실 건물에 출입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의 올인원 턴키 NFC 솔루션인 SECORA™ Connect X는 이러한 트렌드를 지원한다. 이 초저전력 부스트 NFC 솔루션은 EMVCo 기반 결제를 위한 손쉬운 경로를 제공한다. 또한 스마트 반지, 손목 밴드, 스마트 워치 등 스마트 웨어러블을 위한 NFC 무선 충전을 가능하게 해 더욱 사용자 친화적이고 편리하다.

인피니언 커넥티드 보안 시스템 사업부의 결제 솔루션 책임자인 톨가한 일디즈(Tolgahan Yildiz)는 “센서와 디지털 디바이스의 사용이 증가하고 헬스케어가 웨어러블 혁신의 주요 동력이 되면서 향후 몇 년은 웨어러블 산업에 흥미로운 시기가 될 것이다. NFC 무선 충전은 사용자 편의를 높이고 슬림한 디자인 구현을 위해 점점 더 중요해질 것”이라며 “인피니언의 SECORA Connect X 솔루션은 반지나 손목 밴드 같은 초소형 수동 웨어러블을 디지털 결제를 가능하게 하는 스마트 커넥티드 디바이스로 전환하도록 한다”고 말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강민호 기자
강민호 기자 kmh@sundog.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