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라이즈, 하이마트 2월 IT 페스티벌 가성비 게이밍 노트북 ‘HP 빅터스 16’ 참여
상태바
㈜에스라이즈, 하이마트 2월 IT 페스티벌 가성비 게이밍 노트북 ‘HP 빅터스 16’ 참여
  • by 박영수 기자
HP 공식 유통사인 ㈜에스라이즈(대표이사:사승목)는 오는 3월 1일부터 14일까지 하이마트 IT 페스티벌을 통해 가성비 게이밍 노트북 ‘HP 빅터스 16’의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할인쿠폰, 카드할인 엘포인트 등 다양한 할인 혜택으로 제품에 따라 최대 47만원의 할인이 가능한 이번 행사는 새학기를 맞아 노트북을 구매를 고려하는 이들에게  뛰어난 성능, 합리적 가격의 제품 구매가 가능한 좋은 찬스가 될 전망이다.

■ 2023 신학기 HP VICTUS 16과 함께

2023년 신학기를 맞아 휴대가 간편하면서도 데스크톱 성능에 필적할 만한 게이밍 노트북 시장에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다.

행사 참여제품 HP 빅터스 16-d1120TX, 16-d1121TX, 16-d1202TX, 16-d1203TX는 고사양 인텔 12세대 i7, i5 프로세서(Intel® Core™ i7, i5), 지포스 RTX 30시리즈(NVIDIA® GeForce RTX™ 30)를 탑재하여 뛰어난 게이밍 환경을 제공한다. 최신 게임은 물론 높은 성능이 필수적인 영상이나 사진 편집, CAD, 3D 모델링을 부드럽게 실행이 가능하며 높은 성능 대비 합리적인 가격 구성을 보여준다.

TNR 기술이 탑재된 HP Wide vision 720p HD 카메라와 듀얼 어레이 디지털 마이크로 다중 커뮤니케이션 게이밍 환경, 화상회의, 온라인 클래스 등 다양한 작업 환경 구성이 가능하며 강화된 냉각 성능으로 시스템 안정성 또한 뛰어나다.

행사 참여 모델 모두 4800MHz의 압도적인 클럭 수를 자랑하는 차세대 D램 규격 DDR5 메모리 또한 듀얼 채널로 기본 제공된다

■ OMEN Gamging Hub – 초보자도 누릴 수 있는 게이밍 최적화!!

빅터스 16은 HP 게이밍 노트북에만 제공되는 독보적인 소프트웨어 ‘오멘 게이밍 허브(OMEN GAMING HUB)’를 통해 시스템 성능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이 가능하며 오버클럭, 팬 속도 제어, 네트워크 부스터 등 다양한 설정을 사용자의 환경에 따라 클릭 한 번으로 간단하게 커스터마이징 가능하다. 또한 Bang & Olufsen의 기술력이 포함된 프리미엄 오디오 탑재로 실감 넘치는 게이밍 사운드 및 음악, 영화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를 만끽할 수 있다.

국내 총 161개의 HP 공인 서비스 지정점을 통해 구입 후 1년간 무상 A/S가 가능하며, 24X7 정책으로 전문 엔지니어를 통한 카카오톡 상담을 24시간 기본 제공한다.

‘HP 빅터스 16’ 이외에도 ‘HP 빅터스 15, HP 오멘’ 등 다양한 라인업이 참여하는 이번 IT 페스티벌의 자세한 정보 확인과 구매문의는 하이마트 ㈜에스라이즈 제품 판매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박영수 기자
박영수 기자 ysp5555@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