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마하뮤직코리아, 데일리 무선 이어폰 TW-E3C 출시
상태바
야마하뮤직코리아, 데일리 무선 이어폰 TW-E3C 출시
  • by 박영수 기자
야마하뮤직코리아가 데일리 무선 이어폰 TW-E3C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최근 무선 이어폰, 헤드폰이 단순 음악 감상을 넘어 스타일리시한 패션 아이템으로 부상하고 있는데, 고품질 사운드는 기본, 다채로운 컬러와 트렌디한 디자인의 사운드 기기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야마하는 이를 반영한 무선 이어폰을 선보였다.

풍부한 사운드와 편리한 착용감, 다채로운 컬러 라인의 TW-E3C는 학교, 회사, 헬스장 등 일상에서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한 데일리 이어폰으로 깔끔한 디자인에 야마하의 시그니처 사운드 기술이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트루 사운드(True sound) 기술이 적용돼 왜곡 없이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작은 볼륨에서도 저/고음역대의 밸런스를 유지하여 소리를 풍부하게 해주는 리스닝 케어(Listening care) 기술로 청력 부담은 줄이고, 자연스러운 사운드를 선사한다.

또한 콤팩트하고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돼 장시간 사용 부담이 적고, 전화 통화 시, 주변 소음은 억제하고 목소리는 또렷하게 표현하는 퀄컴 클리어 보이스 캡처(Qualcomm® cVc™)로 통화 품질도 우수하다. 완전 충전 시 최대 24시간까지 사용 가능하다.

TW-E3C는 그린, 블루, 베이지, 레드, 그레이, 블랙 6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권장 소비자 가격은 11만 9000원이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박영수 기자
박영수 기자 ysp5555@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