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소비자 과실까지 지원하는 ‘ASUS 퍼펙트 워런티’ 서비스 시작
상태바
에이수스, 소비자 과실까지 지원하는 ‘ASUS 퍼펙트 워런티’ 서비스 시작
2023년 출시되는 젠북, 비보북 제품군과 게이밍 노트북 대상
  • by 이명수 기자
에이수스(ASUS)가 소비자 과실까지 지원한 고객 서비스인 ‘ASUS 퍼펙트 워런티(Perfect Warranty)’를 런칭하고, 고객 서비스 품질 강화에 나섰다.

‘ASUS 퍼펙트 워런티(ASUS Perfect Warranty)’는 2023년부터 출시되는 젠북 및 비보북 제품군과 모든 게이밍 노트북을 대상으로 기본 1년의 보증 기간에 더해 소비자의 과실로 인한 제품 파손이 발생한 경우에도 자재비 및 인건비 포함 수리비 전액을 ASUS가 부담하는 서비스이다.

해당 서비스는 2023년에 출시된 컨슈머 노트북 중 젠북 및 비보북 제품군과 게이밍 노트북 중 ROG 및 TUF 제품군을 대상으로 제품 구입 후 보증기간 1년 내 1회에 한해 제공된다. 침수나 바이러스로 인한 고장, 낙하 및 감전으로 인한 파손에 대한 수리 모두 지원하며 OS가 포함된 제품의 경우에는 보증기간 내 1회에 한해 윈도우 재설치가 가능하다. 또한 온라인 택배서비스를 통한 제품 접수 및 배송이 가능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에이수스는 서비스센터를 지속적으로 확충하고 있다. 용산에 위치한 직영 서비스센터 ASUS Royal Club과 공인 서비스센터인 TG삼보 서비스센터를 포함해 총 38곳의 서비스센터를 전국에서 운영하고 있다. 이와 함께 고객들이 직접 방문하지 않고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온라인 택배 서비스도 지원한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명수 기자
이명수 기자 leemsu88@sundog.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