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스트스캔, 디지털 진료 전환 비전 제시하며 DENTEX 2023 성황리 마쳐
상태바
저스트스캔, 디지털 진료 전환 비전 제시하며 DENTEX 2023 성황리 마쳐
  • by 박영수 기자
치과 진료 디지털 전환 서비스 저스트스캔
치과 진료 디지털 전환 서비스 저스트스캔
글라우드가 지난 15일 코엑스에서 열린 ‘DENTEX 2023(치과 개원 및 경영정보 박람회)’에서 치과 진료 디지털 전환 서비스 ‘저스트스캔’을 선보이며 성황리에 전시를 마쳤다.

280여 팀이 참가한 이번 박람회에서 저스트스캔은 치과 의료 데이터 유통과 치의료기기 및 소프트웨어 통합 환경을 구성해 의료 변화를 위한 디지털 솔루션을 소개했으며, 참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켜 혁신적이고 트렌디하다라는 평가를 받았다.

이날 저스트스캔은 전시 부스 내에 상담존과 포토 부스, 저스트바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마련했다. 상담존에서는 방문객을 대상으로 전문 상담가와 1:1 맞춤 컨설팅이 이뤄졌으며, QR 코드를 통해 실시간으로 간편하게 저스트스캔 신청서를 작성해 전시회 참가자 10% 이상의 가입 문의가 이어졌다.

부스 한 편에는 관람객을 위한 저스트바를 마련해 하이볼 음료를 제공했으며, 사진 촬영을 위한 포토월에서 소셜 미디어(SNS) 인증 이벤트 및 경품 행사를 진행해 다양한 볼거리로 참관객들의 눈길을 한 번에 사로잡았다.

글라우드 홍보팀 박초롱 팀장은 “성공적인 저스트스캔 부스 개최를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며 “저스트스캔의 디지털 덴티스트리 전환 솔루션을 도입하면 구강스캐너 무료 대여는 물론, 매월 별도의 케이스별 맞춤 교육을 받아볼 수 있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 여러 전시회에서도 관람객들이 수월하게 부스 존을 둘러보고 디지털 진료 전환 서비스를 알아갈 수 있도록 세련된 부스 제작 및 알찬 맞춤형 상담을 진행해 디지털 진료 전환 서비스의 트렌드를 선두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박영수 기자
박영수 기자 ysp5555@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