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G, 이마트 일렉트로마트 ‘로지텍 럭키박스 이벤트’ 진행
상태바
로지텍 G, 이마트 일렉트로마트 ‘로지텍 럭키박스 이벤트’ 진행
  • by 박영수 기자
로지텍의 PC 및 콘솔 게이밍 기어 브랜드인 로지텍 G가 이마트 일렉트로마트 오프라인 전 매장에서 ‘로지텍 럭키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로지텍 G의 게이밍 마우스 베스트셀러 제품뿐만 아니라 게이밍 키보드, 게이밍 헤드셋 등 다양한 게이밍 기어를 보다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고 즐거운 게이밍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진행된다.

오는 30일까지 일렉트로마트에서 ‘G102’와 ‘G304’ 럭키박스 2종을 한정수량으로 판매한다. G102 럭키박스 구매자를 대상으로 ‘G PRO X SUPERLIGHT 핑크’ 무선 마우스, ‘G435’ 무선 헤드셋, ‘G413 SE’ 유선 키보드, ‘G402’ 유선 마우스, G 티셔츠 등을 스크래치 당첨을 통해 추가 증정한다. G304 럭키박스의 경우 ‘G502 X LIGHTSPEED’ 무선 마우스, ‘G512’ 유선 키보드, ‘G535’ 무선 헤드셋, ‘G502’ 유선 마우스 또는 ‘G502 X’ 유선 마우스, G 마우스 파우치 등을 스크래치 당첨을 통해 추가 증정한다.

이벤트와 함께 제품 구매 인증 SNS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로지텍 코리아 조정훈 지사장은 “즐겁게 게임을 플레이하기 원하는 열정적인 게이머들을 위해 이마트 일렉트로마트와 함께 럭키박스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 드리며, 앞으로도 소비자를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박영수 기자
박영수 기자 ysp5555@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