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카 카메라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Q2 Ghost’ 스페셜 에디션 출시
상태바
라이카 카메라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Q2 Ghost’ 스페셜 에디션 출시
오묘하고 매력적인 그레이 컬러와 특수 코팅된 고급 소가죽으로 제작
  • by 이명수 기자
‘Q2 Ghost’ 스페셜 에디션
‘Q2 Ghost’ 스페셜 에디션
기억하고 싶은 아름다운 순간을 남기는 방법으로 사진만 한 것이 없다. 100년 전통의 독일 명품 라이카(Leica) 카메라가 다가오는 연말 소중한 추억의 기록을 도와줄 ‘라이카 Q2 Ghost(고스트) by Hodinkee(호딩키)’ 에디션을 출시했다.

라이카 카메라 Q2 고스트 스페셜 에디션은 시계 애호가들 사이에서 ‘고스트 베젤’로 알려진 다이빙 워치를 모티브로 만들어졌다. 전설적인 클래식 워치 고스트 베젤은 다이얼을 둘러싼 아름다운 회색의 베젤을 특징으로 라이카의 디자이너들은 이에 영감을 받아 호딩키와 함께 우아하고 정교한 그레이 색상의 Q2 고스트 스페셜 에디션을 탄생시켰다. 

스타일리시한 회색빛의 Q2 고스트 에디션은 고급 소가죽으로 만들어져 부드러운 촉감을 자랑한다. 카메라를 감싼 고급 소가죽은 특수 코팅으로 완성되어 어떤 환경에서도 카메라를 안정적으로 보호할 수 있다.

카메라의 바디는 오묘한 회색빛으로 Q2 고스트 에디션을 한층 특별하게 만들며, 실버 렌즈와 자연스러운 화이트 톤의 레터링으로 카메라에 우아함을 더했다. 한정 수량으로 발매되는 Q2 고스트 에디션에는 ‘고스트 베젤’의 그레이 베젤을 연상시키는 카메라의 컬러와 어울리는 그레이 로프 스트랩이 세트로 구성되어 있다.

Q2 고스트 에디션은 기존의 Q2 제품과 동일한 사양이다. 라이카 Q2 카메라에는 4,700만 화소의 풀-프레임 센서와 라이카 주미룩스 28 f/1.7 ASPH. 고사양 렌즈가 장착되어 정교하고 완벽한 사진 촬영이 가능하다. 동영상 촬영에 있어서는 4K 영상은 초당 24 또는 30프레임, 시네마 4K 영상은 24프레임 그리고 풀 HD 녹화는 최대 120프레임까지 지원된다.

라이카 카메라 관계자는 “많은 라이카와 시계 애호가들에게 사랑을 받은 M10-P 고스트 스페셜 에디션 이후 또다시 호딩키와 제품을 협업하게 되어 기쁘다.” 말하며 “누구나 쉽고 즐겁게 추억을 남길 수 있는 라이카 Q2 제품의 스페셜 에디션으로 소중한 사람과의 시간을 기록하는 따뜻한 연말이 되길 바란다.” 전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명수 기자
이명수 기자 leemsu88@sundog.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