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노버, 씽크패드 출시 30주년 스페셜 에디션 판매
상태바
레노버, 씽크패드 출시 30주년 스페셜 에디션 판매
  • by 이명수 기자
레노버가 16일 씽크패드 출시 30주년을 맞아 씽크리포트(ThinkReport)를 발표하고, 스페셜 에디션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씽크패드 X1 카본 10세대 30주년 스페셜 에디션
1992년 첫 출시된 씽크패드는 스마트 기술과 고유한 디자인으로 대표적인 비즈니스 노트북 라인업으로 자리잡았다. 씽크패드는 세계 최초로 폴더블 OLED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씽크패드 X1 폴드’, 친환경 소재의 프리미엄 라인업 ‘씽크패드 Z 시리즈’ 등 혁신적인 제품 출시를 이어가며 스마트한 업무 환경을 제시하고 있다.

한국레노버는 12월 31일까지 씽크패드 X1 카본 10세대 30주년 스페셜 에디션을 판매한다. 씽크패드 30주년 에디션은 빨간색, 녹색, 파란색이 적용된 씽크패드 30주년 로고를 노트북 커버와 키보드 하단에 새긴 것이 특징이다. 제품 오른쪽 힌지 캡에는 0001부터 시작하는 기념 일련 번호가 각인된다. 스페셜 에디션은 트랙포인트 색상을 변경할 수 있는 RGB 트랙포인트 캡 패키지, 씽크패드 X1 로고 스티커 등을 포함한다. 레노버의 지속가능성 가치 실현을 위해 제품 포장은 대나무 사탕수수 섬유로 만든 100% 퇴비화 소재를 활용한다. 

또한 한국레노버는 27일까지 블랙 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편, 씽크패드 30주년을 기념해 발표된 씽크리포트는 코로나 팬데믹, 경기 침체 같은 사회적 어려움이 생산성과 태도, 사고(Think) 습관에 미친 영향을 분석했다. 미국, 영국, 독일, 일본 4개 국가 5700 여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에 따르면 응답자들은 지난 2년 간 사회적 변화로 극도의 정신적 피로와 스트레스를 받은 것으로 나타났으며, 하루 약 2시간의 생산성 손실을 경험하고 사고의 질이 낮아졌다고 답했다. 

한국레노버 김윤호 대표는 “고객 중심의 혁신을 주도하고, 더 스마트한 생산성으로 비즈니스 노트북의 개념을 새롭게 정의한 씽크패드가 출시 30주년을 맞이해 기쁘다”며 “레노버는 씽크패드를 포함 모든 제품 라인업에서 각 소비자들의 니즈를 만족시키는 스마트 기술과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 ‘진정한 사고’를 위한 인간 중심 기술 개발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명수 기자
이명수 기자 leemsu88@sundog.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