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 매장 설치용 포토박스 ‘원픽스’ 판매 개시
상태바
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 매장 설치용 포토박스 ‘원픽스’ 판매 개시
원픽스, 레트로 감성의 즉석 흑백 포토 라벨 프린터로 고객 만족 증진에 기여
  • by 박영수 기자
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 매장 설치용 포토박스 ‘원픽스’
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 매장 설치용 포토박스 ‘원픽스’
프린팅 제품 전문기업 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이하 브라더코리아)가 배터투머로와 함께 매장 설치용 포토박스 ‘원픽스(Onepics)’ 판매를 시작했다고 25일 밝혔다.

원픽스는 브라더 라벨 프린터 QL-800에 배터투머로사(社)에서 개발한 프린팅 키오스크 솔루션이 접목된 포토 라벨 프린터다. 배터투머로사는 홍콩의 유명 밀크티 브랜드 ‘깜차(KAMCHA)’를 국내에 론칭한 회사로 잘 알려져있다.

원픽스는 체류나 대기 시간이 발생하는 모든 업종의 매장에서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카페에서 사용할 경우, 음료 제조 시간 동안 고객은 직접 사진 촬영 및 프린팅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깔끔하게 탈부착이 가능한 스티커 형태의 고품질 브라더 정품 라벨지에 인쇄되기 때문에 매장 벽면에 부착해도 언제든 손쉬운 제거가 가능하다. 벽면에 부착된 사진들을 활용하면 매장 데코레이션이 가능하고, 이를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자연스러운 카페 홍보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다.

브라더코리아 관계자는 "원픽스는 요식업 등 소매업종을 겨냥한 제품으로 트렌드 및 인스타그램 홍보에 민감한 카페나 베이커리, 전시, 공간대여업체 등에서 사용하기 적합해 벌써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며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이어 "이외에도 전시회, 수련회, 돌잔치 업체 등 유통 외 업종에서도 포토방명록 용도로 문의가 많다”며 “관련 업계 대표님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박영수 기자
박영수 기자 ysp5555@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