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롱기, 나만의 작은 홈 바리스타 ‘라스페셜리스타 아르떼’ 출시
상태바
드롱기, 나만의 작은 홈 바리스타 ‘라스페셜리스타 아르떼’ 출시
  • by 차토규 기자
드롱기(De'Longhi)가 작은 공간에서도 최상의 커피를 추출할 수 있는 반자동 커피머신 ‘라스페셜리스타 아르떼(모델명: KREC9155.MB)’를 선보인다.

라스페셜리스타 아르떼
라스페셜리스타 아르떼
신제품 라스페셜리스타 아르떼는 드롱기가 제공하는 최상의 기술력을 적용해 원두 분쇄부터, 도징, 브루잉, 온도 설정 및 우유 스팀까지 한 번에 가능한 더욱 진화한 반자동 커피머신이다.

우선, 내장형 스탠다드 그라인더가 탑재되어 8가지로 세밀한 세팅이 가능하며, 드롱기에서만 제공되는 차별화된 전용 탬핑 키트는 커피 추출 시 탬핑 과정을 보다 쉽게 해준다. 일반적으로 반자동 커피머신 사용 시 탬핑 과정에서 가루 떨어짐이 발생하고 수평이 균일하지 않는 경우가 많은데, 드롱기 탬핑 키트를 활용하면 가루가 떨어지지 않고 균일한 탬핑이 가능해 항상 깔끔하게 균일한 맛의 커피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완벽한 커피 향과 풍미 발현을 위해 세 가지 온도를 선택할 수 있다. 원두 로스팅 정도에 따라 92도, 94도, 96도의 세 가지 온도 중 추출온도를 세팅하면 된다. 에스프레소, 롱블랙, 핫워터까지 취향에 맞게 추출할 수 있는 세 가지 원터치 메뉴도 지원한다.

추출시 원두를 골고루 적실 수 있는 프리 인퓨전 기능이 추가되어 있어 원두의 풍미를 최대한 이끌어 낸 커피를 완성해 주는 점도 특징이다. 더불어, 마이 라떼아트 스팀완드를 통해 실크처럼 부드러운 마이크로 밀크폼으로 전문 바리스타와 같은 라떼 아트 작품도 만들 수 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차토규 기자
차토규 기자 ctgmhana@nat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