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니파이코리아, 필립스 휴 신제품 출시
상태바
시그니파이코리아, 필립스 휴 신제품 출시
  • by 박영수 기자
시그니파이코리아(구 필립스라이팅코리아)가 필립스 휴(Philips Hue) 그라디언트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된 필립스 휴 그라디언트 신제품은 ‘필립스 휴 그라디언트 사인 플로어(Philips Hue Gradient Signe Floor)’, ‘필립스 휴 그라디언트 사인 테이블(Philips Hue Gradient Signe Table)’, ‘필립스 휴 플레이 그라디언트 라이트 튜브 라지(Philips Hue Play Gradient Light Tube Large)’ 3종이다.

필립스 휴는 단순히 빛을 제공하는 일반 조명과 달리 스마트폰과 태블릿 등으로 조명의 밝기와 색상을 컨트롤할 수 있는 LED 스마트 조명이다. 

필립스 휴 그라디언트 사인 플로어
필립스 휴 그라디언트 사인 플로어
‘필립스 휴 그라디언트 사인 플로어’는 직선 형태의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스탠드 조명이며, ‘필립스 휴 그라디언트 사인 테이블’은 컴팩트한 크기의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테이블, 침대 협탁 등에 올려 사용할 수 있다.

필립스 휴 그라디언트 사인 테이블
필립스 휴 그라디언트 사인 테이블
‘필립스 휴 플레이 그라디언트 라이트 튜브 라지’는 TV 화면 콘텐츠에 실시간으로 반응하는 튜브 형태의 조명으로, TV주변에 올려 두는 등 간편한 설치만으로도 조명의 각도를 쉽게 조절할 수 있어 홈 엔터테인먼트 환경을 조성하는데 유용한 제품이다. 특히 ‘필립스 휴 플레이 그라디언트 TV 라이트스트립(Philips Hue Play Gradient TV LightStrip)’과 함께 사용하면 더욱 생생한 홈 엔터테인먼트 환경을 연출할 수 있다.

필립스 휴 플레이 그라디언트 라이트 튜브 라지
필립스 휴 플레이 그라디언트 라이트 튜브 라지
필립스 휴 그라디언트 신제품 3종은 모두 1,600만 가지 색상을 그라데이션 컬러로 연출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따뜻한 빛에서 차가운 빛까지 색 온도 설정도 가능하다. 또한 앱에 저장되어 있는 4가지 모드(활력, 집중, 독서, 휴식 모드)와 조명 디자이너가 디자인한 다양한 장면을 활용할 수 있으며, 나만의 장면을 저장해 언제든지 원하는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시그니파이 동북아지역 총괄사장인 강용남 대표는 “필립스 휴 그라디언트 조명은 마치 물감을 섞은 것 같은 부드러운 색상과 함께 디테일한 색 표현이 가능한 조명”이라면서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신제품 3종은 모던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조명으로 활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역동적인 홈 엔터테인먼트 환경을 동시에 조성하고자 할 때에 탁월한 제품이 되어줄 것”이라고 전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박영수 기자
박영수 기자 ysp5555@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