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 공식 유통사 ㈜에스라이즈 ‘11번가 HP 브랜드 위크’ 할인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HP 공식 유통사 ㈜에스라이즈 ‘11번가 HP 브랜드 위크’ 할인 프로모션 진행
  • by 이명수 기자
HP의 프리미엄 게이밍 노트북 ‘OMEN 16’
HP의 프리미엄 게이밍 노트북 ‘OMEN 16’
HP 공식 유통사인 (주)에스라이즈(대표이사: 사승목)는 17일부터 11번가에서 진행하는 ‘HP 브랜드위크’를 통해 HP 게이밍 노트북 모델들과 초경량 사무용 노트북 ‘파빌리온 Aero13의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다양한 쿠폰들이 적용되어 최대 48만원의 할인이 적용된 금액으로 HP의 인기 노트북들을 구매할 수 있다.
 
■HP의 프리미엄 게이밍 노트북 ‘OMEN 16’
HP OMEN 16은 프리미엄 게이밍 노트북답게 인텔 12세대 CPU와 NVIDIA Geforce RTX30 시리즈를 탑재하여 고사양의 게임들을 즐기는 유저들에게 강력하게 추천되는 제품이다. 또한 크리에이터, 전문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전문가들에게도 적합하다고 할 수 있다.

디스플레이 역시 최대 QHD 16.1인치의 초대형 디스플레이로 넓은 화면으로 많은 정보를 볼 수 있고 100% sRGB와 최대 165Hz의 고주사율로 생동감 있고 부드러운 게임 화면을 제공받을 수 있다.

최대 TGP 150W로 그래픽 사양이 뛰어나서 발열을 걱정 안 할 수가 없는데. 오멘16은 독자적인 OMEN Tempest Cooling Technolgy로 4면 통풍구 및 최대 5개의 히트파이프로 발열을 억제하고 게임 플레이 시 최적의 시스템과 안정성을 제공한다. 전작 대비 63개 더 많아진 팬 블레이드가 2중으로 설계되어 공기 흐름은 늘리고 소음은 크게 저하되었다. 성능과 안정성을 둘 다 잡은 게이밍 노트북이라 볼 수 있다.

오멘16 행사 제품 외에도 가성비 게이밍 노트북 빅터스 15,16 모델이 참여하여 프리미엄 노트북의 금액이 조금 부담스러우신 분들에게 사양은 조금 낮췄지만 금액적으로 편안하게 다가갈 수 있는 제품도 준비되어 있다.
 
■ 대학생과 직장인에게 추천되는 초경량 노트북 파빌리온 Aero 13
비즈니스에 가장 적합한 프로세서가 라이젠7 5825U가 탑재되었고 970g의 초경량 바디로 사무용으로 사용하기 좋은 노트북이다. 이동성이 많은 대학생들과 직장인에게 언제나 부담 없이 가방에 가볍게 넣어 다니는 용으로 강력하게 추천되는 제품이다.

얇고 가벼운 깔끔한 디자인으로 여성들에게 인기가 많으며, 이번 행사 참여 제품은 화이트 색상으로 밝고 화사한 톤의 느낌을 준다.

16:10 화면비에 4면 마이크로 엣지 베젤이 적용되어 넓은 화면을 제공해 주고 야외에서도 활동 가능한 400nit의 밝기는 파빌리온 Aero13의 강점이라고 볼 수 있다. 더불어 PD 충전이 가능한 USB-C Type 포트로 어댑터에서 벗어나 휴대성을 더 극대화하였고 30분 만에 50%까지 충전되는 고속 충전 기술로 오랜 작업의 유지성을 보장하였다.

HP의 프리미엄 게이밍 노트북 OMEN16과 가성비 노트북 VICTUS15,16, 휴대성이 극대화된 파빌리온 Aero13이 참여하는 ‘11번가 브랜드 위크’의 자세한 내용은 11번가 ㈜에스라이즈 제품 판매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명수 기자
이명수 기자 leemsu88@sundog.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