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BL, 10일까지 스타필드 코엑스몰에서 체험 공간 운영
상태바
JBL, 10일까지 스타필드 코엑스몰에서 체험 공간 운영
  • by 차토규 기자
하만 인터내셔널(HARMAN International)의 JBL 브랜드가 오는 10월 10일(월)까지 강남구 스타필드 코엑스몰(지하 1층 메가박스 입구)에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JBL 팝업 스토어
JBL 팝업 스토어
JBL 팝업 스토어는 JBL의 뛰어난 사운드뿐만 아니라 트렌디하고 생동감 넘치는 디자인의 제품 특성 및 다양한 계층과 소통하고 진화하는 문화 브랜드로서의 특성을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특별한 브랜드 체험의 공간으로 구성했다. 방문객들에게는 브랜드 및 제품을 직접 체험할 다양한 기회를 제공한다.

데어 투 리슨(Dare To Listen)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의 하나로 운영되는 JBL 팝업 스토어는 국내에서는 ‘데어 투 리액트(Dare To React)’ 콘셉트로 현장을 찾은 방문객들이 JBL의 입체적이고 생생한 사운드와 혁신 기술을 경험하고, 느끼는 감정들에 반응하며, 공유하도록 JBL의 블루투스 스피커, 파티 스피커, 헤드폰 및 무선 이어폰 등 다양한 JBL 제품 체험을 비롯, JBL 글로벌 홍보대사인 도자 캣(Doja Cat) 라이브 룸, JBL 제품과 인증샷을 연출할 수 있는 감각적인 포토존 등의 풍성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현장 방문객을 대상으로 설문을 통해 나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JBL의 오디오 제품을 추천하는 JBL 유형 테스트, JBL 글로벌 홍보대사인 도자 캣(Doja Cat) 라이브 룸 및 헤드셋 존의 포토존에서 즐기는 인증샷 이벤트, JBL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JBL 인스타그램에서도 JBL 유형 테스트 및 JBL 팝업 스토어에 함께 찾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는 친구 소환 이벤트를 개최해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실시간 진행한다.

이벤트 참가자들에게는 이벤트별 선착순 및 추첨을 통해 JBL 로고가 디자인된 슈즈백, 티셔츠 등 JBL의 굿즈와 JBL의 다양한 오디오 제품(헤드셋, 이어폰, 블루투스 스피커 등), 영화 관람권, 커피 상품권, 햄버거 세트 교환권 등 경품을 증정한다.

특히 JBL 팝업 스토어의 도자 캣(Doja Cat) 라이브룸에는 JBL 글로벌 홍보대사인 세계적인 슈퍼스타 도자 캣(Doja Cat)이 제64회 그래미(GRAMMY®) 베스트 팝 듀오(Best Pop Duo) 부문 수상 전 레드카펫에서 선보인 독특한 글라스 핸드백과 함께 들고 나온 ‘JBL CLIP 4’가 특별 전시된다. 방문객들은 JBL 스피커에서 흘러나오는 도자 캣(Doja Cat)의 음악을 들으며, 함께 마련된 포토존에서 자유롭게 인증샷을 촬영하며,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차토규 기자
차토규 기자 ctgmhana@nat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