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니파이코리아, ‘필립스 휴 플레이 그라디언트 PC 라이트스트립’ 출시
상태바
시그니파이코리아, ‘필립스 휴 플레이 그라디언트 PC 라이트스트립’ 출시
PC 모니터 화면의 영상과 소리에 맞춰 조명 색상이 변화
  • by 박영수 기자
시그니파이코리아(구 필립스라이팅코리아)가 26일 몰입감있는 PC 게임 경험을 제공하는 ‘필립스 휴 플레이 그라디언트 PC라이트스트립(Philips Hue Play Gradient PC LightStrip)’을 국내에 정식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필립스 휴(Philips Hue)는 단순히 빛을 제공하는 일반 조명과 달리 스마트폰과 태블릿 등으로 조명의 밝기와 색상을 컨트롤할 수 있는 LED 스마트 조명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필립스 휴 플레이 그라디언트 PC라이트스트립’은 PC 모니터에 플레이되는 화면의 영상과 소리에 맞춰 조명의 색상이 즉각적으로 변화하는 스트립 형태의 조명이다.

45도 각도로 설계된 서라운드 조명으로 화면에 맞춰 변화되는 컬러를 모니터 뒤의 벽에 투사해 PC 게임 환경에 가장 최적화된 조명 효과를 제공한다. 특히 동시에 여러가지 색상이 표현되는 1,600만 가지의 그라디언트 컬러를 통해 모니터에 재생되는 게임, 영화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더욱 생생하고 다채롭게 표현해준다.

필립스 휴 플레이 그라디언트 PC 라이트스트립
휴 싱크(Hue Sync) 데스크톱 앱을 통해 자신의 환경에 딱 맞는 개인화된 설정도 가능하다. 조명 장면 효과의 속도와 강도 등 조명이 화면 속 콘텐츠에 반응하는 방식을 직접 설정할 수 있어 개인의 환경과 플레이하는 게임에 맞춰 조명을 변화시킬 수 있다. ‘24-27인치’, ‘32-34인치’, ‘24-27인치 트리플 모니터 스타터킷(브릿지 포함)’ 세 가지 옵션으로 출시되며 내장된 전용 브래킷으로 자신의 모니터 사이즈에 맞게 간편하게 설치할 수 있다.

시그니파이 동북아지역 총괄사장인 강용남 대표는 “이 제품은 PC 게임을 즐기는 소비자 분들을 위해 PC 모니터 전용으로 출시된 새로운 엔터테인먼트 조명”이라고 설명하며 “PC 게임 환경을 더욱 업그레이드시켜주는 ‘필립스 휴 플레이 그라디언트 PC 라이트스트립’과 함께 그동안 꿈꿔왔던 나만의 게이밍 룸을 완성해볼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필립스 휴 플레이 그라디언트 PC 라이트스트립’은 10월 17일 국내 정식 출시될 예정이며, 9월 26일부터 10월 10일까지 펀샵에서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펀샵에서 ‘필립스 휴 플레이 그라디언트 PC라이트스트립’을 구매한 선착순 100명에게는 해당 제품을 원격으로 제어할 수 있는 필립스 휴 디머 스위치(Philips Hue Dimmer Switch)를 증정한다. 또한 포토리뷰 우수후기로 선정된 10명에게는 필립스 휴 화이트&컬러 앰비언스 벌브(Philips Hue White&Color Ambiance Bulb)를 선물로 제공한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박영수 기자
박영수 기자 ysp5555@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