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디지털, 극초고화질 QHD 블랙박스 '파인뷰 X3300' 예약 판매
상태바
파인디지털, 극초고화질 QHD 블랙박스 '파인뷰 X3300' 예약 판매
1,440P QHD의 극초고화질 영상과 4배 길어진 녹화 시간, 다양한 편의 기능까지 탑재
  • by 이재연 기자
파인디지털, 극초고화질 QHD 블랙박스 '파인뷰 X3300'
파인디지털, 극초고화질 QHD 블랙박스 '파인뷰 X3300'
파인디지털(대표 김용훈)이 QHD 극초고화질 블랙박스 '파인뷰 X3300'의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파인뷰 X3300은 극초고화질 QHD(2,560*1,440p) 해상도를 통해 모든 주행 상황을 뛰어난 화질로 담아내는것이 특장점이다. 또한 SONY STARVIS 이미지 센서를 장착해 야간이나 어두운 길에서도 뛰어난 시인성을 자랑하며, HDR 기능으로 역광, 주차장 진·출입 등 다양한 조도의 변화에서도 안정적으로 선명한 영상을 확보한다. 아울러 AUTO 나이트 비전을 탑재해 자동으로 외부의 빛을 감지하고 최적화된 화질로 영상을 제공한다.

제품은 블랙박스의 모든 퍼포먼스를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파인뷰 Wi-Fi 기능까지 강화했다. 기존 2.4GHz 대비 더 빠른 5GHz Wi-Fi를 지원해 스마트폰 앱에서 저장한 영상을 빠르게 확인할 수 있게 된 것. 뿐만 아니라 ▲주행 영상 스트리밍 ▲펌웨어 업데이트 ▲녹화 영상 다운로드 등 모든 기능을 별도의 컴퓨터 전용 뷰어 다운로드 없이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이벤트 모아보기 기능을 활용하면 주행·주차 중 특정 이벤트 발생 시 다양한 정보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이에 더해 파인뷰 X3300은 스마트 타임랩스 기술을 적용해 표준 모드 녹화 대비 녹화 시간도 4배 연장했다. 영상을 손실이나 누락 없이 최장 729분까지 기록할 수 있으며, 별도의 충격 발생 즉시 30프레임으로 영상을 자동 저장해 주행·주차 중 구분 없이 확실한 증거 확보가 가능하다.

파인뷰 X3300은 운전자의 주행경험과 편의성을 극대화할 다양한 편의 기능까지 제공한다. 먼저 AI 충격 안내 2.0 기능을 통해 충돌사고와 문콕과 같은 진짜 충격 발생 시 8개의 충격 위치와 3단계의 충격 크기로 세분화하며 다중 충격 여부까지 판별해 안내한다. 또 안전운전 도우미 3.0을 탑재해 어린이 보호구역의 이면도로 뿐 아니라 최신 단속카메라 정보까지 음성과 화면 모두로 제공한다. 도로 정보는 매월마다 최신 데이터로 업데이트해 예기치 않은 사고와 벌금 납부를 막을 수 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재연 기자
이재연 기자 ljy@sundog.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