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임러 트럭 코리아, 메르세데스-벤츠 악트로스 L 최상위 모델 위해 국내 아티스트와 컬래버한 ‘아트 데칼 디자인’ 콘셉트 공개
상태바
다임러 트럭 코리아, 메르세데스-벤츠 악트로스 L 최상위 모델 위해 국내 아티스트와 컬래버한 ‘아트 데칼 디자인’ 콘셉트 공개
세상을 움직이는 당신을 위해(For All Who Keep The World Moving)를 모티프로 혁신의 주역들이 움직이는 세상을 새롭고 확장된 우주(A Cosmos)로 표현
  • by 박영수 기자
다임러 트럭 코리아가 메르세데스-벤츠 악트로스 L 최상위 모델을 위해 국내 아티스트와 컬래버한 아트 데칼 디자인 콘셉트를 공개했다
다임러 트럭 코리아가 메르세데스-벤츠 악트로스 L 최상위 모델을 위해 국내 아티스트와 컬래버한 아트 데칼 디자인 콘셉트를 공개했다
다임러 트럭 코리아(대표이사 안토니오 란다조)가 메르세데스-벤츠 악트로스 L 출시를 기념해 메르세데스-벤츠 악트로스 L의 최상위 모델에 트럭 아트를 접목, 프리미엄 트랙터를 위한 고급스럽고 차별화된 스타일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에 다임러 트럭 코리아는 그래피티 아트 작가 XEVA (제바)와 협업을 통해 메르세데스-벤츠 악트로스 L의 최상위 모델을 위한 특별한 아트 데칼 디자인을 개발했다.

그래피티 아트 작가 XEVA (제바)는 한국의 어반 아트의 개척자이며, 국내 그래피티 아트계에서 중추적인 역할을 맡고 있다. 1999년부터 다양한 그래피티를 펼치고 있으며, 현재는 반추상적(semi-abstract) 그래피티로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 및 작가의 전시를 통해 대중과 만나고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악트로스 L의 최상위 모델을 위해 이번에 특별히 개발한 아트 데칼 디자인은 혁신의 주역들인 메르세데스-벤츠 고객들이 펼쳐 나가는 세상 및 새로운 우주, 진취적이고 역동적인 모습, 최상(A) 그리고 메르세데스-벤츠의 자긍심(STAR)을 표현하고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고객들은 생산과 물류, 새로운 도시 건설을 비롯해 험로부터 재난 방지의 현장까지 산업, 경제, 사회 전반에서 세상을 움직이는 진취적이고, 역동적인 혁신의 주역들이다.

세상을 움직이는 당신을 위해(For All Who Keep The World Moving)를 모티프로 한 메르세데스-벤츠 악트로스 L의 최상위 모델의 아트 데칼 디자인은 혁신의 주역들이 움직이는 세상을 새롭고 확장된 우주(A Cosmos)로 보여준다.

세련된 은하에서 입체적인 행성들의 모습과 행성들을 연결하는 강렬한 선들을 통해 진취적이고 역동적인 도시의 동력을 움직이는 모빌리티로 형상화 했으며, 작가의 시그니처 디자인 요소인 별(STAR)과 세상을 움직이는 주역인 트럭커를 상징하는 메르세데스-벤츠의 스타(STAR) 로고의 만남을 통해 자긍심을 담았다.

다임러 트럭 코리아는 올 10월 출시 예정인 프리미엄 트랙터에 아트 데칼을 적용하고, 메르세데스-벤츠 악트로스 L 에디션 A(Edition A)로 명명해 판매할 계획이다.

다임러 트럭 코리아 안토니오 란다조 대표이사는 “메르세데스-벤츠 악트로스 L의 최상위 모델 에디션 A만의 차별화된 스타일을 위해 트럭과 아트가 만나 특별한 아트 데칼 디자인을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메르세데스-벤츠 악트로스 L 에디션 A는 세상을 움직이는 혁신의 주역들을 위한 최고의 선택이자 자긍심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박영수 기자
박영수 기자 ysp5555@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