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고사양 업무용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존 트루 와이어리스’ 국내에 선보여
상태바
로지텍, 고사양 업무용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존 트루 와이어리스’ 국내에 선보여
-    업계 최고 수준 오디오 및 마이크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비롯해 뛰어난 디자인과 휴대성 지녀 
-    업무용 컴퓨터와 휴대전화 동시 연결로 간편한 화상회의 참여와 업무 연속성 향상
  • by 박영수 기자
로지텍의 최신 업무용 블루투스 이어폰 “존 트루 와이어리스”
로지텍의 최신 업무용 블루투스 이어폰 “존 트루 와이어리스”
스위스 컴퓨팅 기기, 소프트웨어, 화상회의 솔루션 제조업 로지텍 (Logitech)은 최고 수준의 노이즈 캔슬링 마이크를 탑재한 업무용 블루투스 이어폰, 존 트루 와이어리스 (Zone True Wireless)를 선보였다. 

존 트루 와이어리스는 최근 변화하고 있는 업무 환경에 발맞춰 마이크 성능에 민감한 화상회의와 컨퍼런스콜 참석이 잦은 사무직부터 이동이 잦은 영업직, 손이 자유로워야 하는 업무 종사자들의 필요에 딱 맞는 제품이다. 모던한 디자인, 프리미엄 노이즈 캔슬링 마이크와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오디오 기술을 바탕으로 동급 최고의 통화 경험을 제공해 사용자뿐 아니라 상대방에게도 배경 소음을 최대한 줄인 보다 쾌적한 경험을 선사한다.

기본 사양
100% 충전시, 최대 10시간 연속 재생이 가능하며, 5분 충전으로 1시간 통화가 가능하다. 간편한 충전을 위해 무선 충전도 지원한다. 이어폰 한 쌍의 무게가 13g, 충전 케이스의 무게가 46g으로 기존 크고 무거운 업무용 헤드셋과 다르게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다. 로지텍 앱인 로지튠(Logi Tune)을 통해 원하는 대로 오디오 커스터마이징도 가능하다. 블루투스와 기본 제공하는 USB 동글을 활용한 멀티포트 기능을 통해 스마트폰과 컴퓨터에 동시 연결하여 전화 통화에서 화상회의 참가로 간편하게 전환할 수 있다. 

존 트루 와이어리스는 블루투스와 USB 수신기를 활용하여 각각 스마트폰과 컴퓨터에 동시 연결할 수 있다.
존 트루 와이어리스는 블루투스와 USB 수신기를 활용하여 각각 스마트폰과 컴퓨터에 동시 연결할 수 있다.
프리미엄 노이즈 캔슬링 마이크 기술
로지텍 존 트루 와이어리스는 양쪽 이어폰에 탑재된 총 6개의 마이크는 고급 빔포밍, 캐드케이스 소음 절감, 동적 프로세싱의 조합을 통해 목소리를 다른 소음과 구분하고, 가장 안쪽의 마이크가 골전도를 통해 사용자의 목소리를 캡처해 소음 제거에 도움이 되는 패브릭과 결합, 시끄러운 환경에서도 선명한 목소리를 전달한다.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성능
12mm의 대형 드라이버가 풍부한 베이스 톤을 전달하여 전체 주파수 스펙트럼의 고품질 오디오를 제공한다. 하이브리드 ANC가 거슬리는 소음을 줄여주어 최고 수준의 오디오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한다. 반면 노이즈 캔슬링 모드를 끄면 이어폰을 빼지 않고도 대화하거나, 사람들의 말소리, 교통 신호 등을 들을 수도 있다. 

로지텍 존 트루 와이어리스에 다양한 성능 향상과 소음 제어 기술이 탑재되어 있다.
로지텍 존 트루 와이어리스에 다양한 성능 향상과 소음 제어 기술이 탑재되어 있다.
다양한 애플리케이션과의 호환성
존 트루와이어리스는 MS팀즈, 구글 미트, 구글 보이스의 비즈니스 인증과 줌 인증을 받았고, 시스코 웹엑스, 블루진스, 고투미팅 등 기타 인기 애플리케이션과도 호환되는 등 대부분의 온라인 화상회의 플랫폼 및 운영 체제를 지원해 사용자에게 원활한 업무 경험을 제공한다.

윤 제이슨 로지텍 B2B 사업부 본부장은 “존트루와이어리스는 뛰어난 성능으로 업무용 무선 이어폰의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라며 “노이즈 캔슬링 마이크,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이 적용된 오디오 및 몰입감 넘치는 사운드를 통해 주변 소음을 최소화하여 이용자뿐 아니라 상대방에게도 한층 더 쾌적해진 통화 경험을 선사한다”고 말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박영수 기자
박영수 기자 ysp5555@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