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킨,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상태바
벨킨,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혁신적인 기술, 신뢰할 만한 품질 및 서비스로 ‘올해의 모바일 액세서리’ 부문 대상 선정 
  • by 이동우
2022년 올해의 브랜드 대상 ‘올해의 모바일 액세서리’ 부문을 수상한 신지나 벨킨 한국 지사장(우), 시상자로 나선 전재호 한국소비자포럼 대표(좌)
모바일 액세서리 시장의 선두주자인 벨킨이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벨킨은 지난 2일 서울 신라호텔 다이너스티 홀에서 열린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올해의 모바일 액세서리’ 부문 대상 브랜드로 선정됐다.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경제신문과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연례 행사로 여기서 일반 소비자들이 지난 한 해 동안의 최고의 브랜드를 투표한다. 소비자들은 브랜드의 안전성, 공신력, 서비스의 우수성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투표하며, 올해는 역대 최대 규모인 240여만 명이 투표했다.

벨킨은 혁신적인 기술과 안정적이고 안전한 품질, 그리고 신뢰할 만한 고객 서비스 측면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게 됐다고 밝혔다. 벨킨은 광범위한 가전제품은 물론 기업 환경이 필요로 하는 전력, 보호, 생산성, 연결, 오디오, 보안 및 홈 오토메이션 솔루션을 제공하는 액세서리 시장의 글로벌 선두 주자로, 충전기, 케이블, 멀티허브·독 제품뿐 아니라 무선이어폰 및 스마트 스피커, 강화유리와 사물인터넷 솔루션 등 오늘날의 모바일 생태계를 연결하고 확장시키는 토탈 솔루션을 제공한다.

신지나 벨킨 한국 지사장은 “벨킨이 모바일 액세서리 부문 올해의 브랜드로 선정돼 영광이고, 소비자 여러분들께서 직접 뽑아 주신 결과라 더욱 뜻깊고 자랑스럽다”고 말하며, “벨킨은 모바일 액세서리의 선두 주자로 모바일 생태계를 끊김없이 연결하고 또 지속적으로 확장하는 기술을 쉼 없이 혁신해 나갈 예정이며, 이를 기반으로 한 안전하고 안정적인 제품, 그리고 소비자들에게 신뢰감을 주는 고객 서비스를 계속해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동우
이동우 leedw@sundog.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