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고품질 영상회의 서비스 ‘미더스’, 이제 웹에서 바로 쓴다
상태바
SKT 고품질 영상회의 서비스 ‘미더스’, 이제 웹에서 바로 쓴다
  • by 김수정 기자
SK텔레콤이 고품질 인공지능(AI) 영상회의 서비스 ‘미더스(MeetUs)’의 웹으로 참여하기 베타 버전을 공개하고, 활성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SK텔레콤 미더스는 사용자 연락처를 통해 일반 전화를 걸듯 쉽고 빠르게 영상회의를 개설할 수 있도록 기획된 서비스다. 모바일과 PC 양쪽 환경에서 모두 이용할 수 있으며, 사용 중 모바일/PC 간 접속 환경 변화도 가능하다.

웹으로 참여하기 베타 서비스 오픈을 통해 PC에서 미더스 앱 설치 없이 URL 초대 링크를 누르면 회의에 게스트로 바로 입장할 수 있어 편의성이 증대될 것으로 기대된다. 미더스 미설치/미가입자의 경우도 초대 URL 링크를 누르는 것만으로도 웹을 통해 미더스 영상회의에 바로 접속할 수 있다.

또 이번 미더스 웹 버전의 경우 SKT 자체 기술을 통해 앱 수준의 품질을 보장했다는 점이 특징이다.

한편 SK텔레콤은 이번 미더스 웹으로 참여하기 베타 서비스 게시를 기념해 미더스 신규 가입 및 이용 장려를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9월 15일부터 30일까지 미더스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이스 카페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1000명에게 증정한다. 또 3명 이상 참여한 미더스 영상회의 인증샷을 찍어 응모하는 고객들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만원 상당의 간식 박스를 50팀에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김수정 기자
김수정 기자 ksj@sundog.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