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와컴, 9월 구매고객에게 네이버 N포인트 지급...
상태바
한국와컴, 9월 구매고객에게 네이버 N포인트 지급...
  • by 차토규 기자
와콤(Wacom)의 한국법인 한국와콤이 오는 30일(금)까지 전국 와콤스토어 매장에서 타블렛 구매 고객 대상으로, 현금처럼 사용가능한 N포인트를 제공하는 ‘네이버페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발표했다.

와콤 신티크프로
이번 ‘네이버페이 프로모션’은 서울, 대구, 부산, 광주 등 전국 와콤스토어 13개 지점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와콤은 대전점을 제외한 나머지 매장에서 와콤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에게 현금처럼 사용가능한 네이버페이 N포인트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와콤 신티크프로16, △와콤 신티크프로24, △와콤 신티크프로24 터치 모델 등 주요 제품을 대상으로 하며, 구매자에게는 제품 모델에 따라 최소 30,000점에서 최대 50,000점의 N포인트가 지급된다. 제품 구매 시 매장 안내에 따라 온라인 구매 페이지에 접속해 네이버페이로 결제해야 하며, 포인트는 구매확정이 완료된 후 지급된다.

와콤 신티크프로는 전문 창작자를 위한 고성능 액정타블렛 라인업으로, △신티크프로16, △신티크프로24, △신티크프로24 터치로 구성되어 있다. 프리미엄 4K UHD 해상도와 Adobe RGB 98%를 지원해 풍부한 색감을 구현하며, 와콤 프로 펜2를 탑재해 한층 정밀한 펜의 느낌으로 창작 작업을 할 수 있어 많은 웹툰 창작자 및 각 분야 디지털 크리에이터들에게 스테디셀러로 인기있는 제품이다. 특히 전용 스탠드인 에르고 스탠드와 조합해 사용했을 때, 장시간 작업에도 편안하고 완벽한 작업 환경을 마련할 수 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차토규 기자
차토규 기자 ctgmhana@nat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