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가바이트, 한가위 맞이 게이밍 노트북 ‘빅하트 세일’ 프로모션 참여
상태바
기가바이트, 한가위 맞이 게이밍 노트북 ‘빅하트 세일’ 프로모션 참여
  • by 이동우
기가바이트, 한가위 맞이 게이밍 노트북 ‘빅하트 세일’ 프로모션
기가바이트, 한가위 맞이 게이밍 노트북 ‘빅하트 세일’ 프로모션
PC부품 및 노트북 제조사 기가바이트 국내 공식 수입 유통사 에스라이즈는 9월 1일부터 10일까지 진행하는 하이마트 ‘빅하트 세일’을 통해 기가바이트 게이밍 노트북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기가바이트 게이밍 노트북 전 제품을 최대 17.5만원 할인 받아 구매할 수 있다.

최신 인텔 12세대 CPU를 탑재한 프리미엄 게이밍 노트북 어로스, 사전 예판중인 G시리즈와 AMD CPU를 탑재한 가성비 라인업 A시리즈는 안정적이면서 높은 퍼포먼스로 게이머들에게 최상의 환경을 제공한다. 그래픽 작업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엔비디아의 지포스 RTX30 시리즈를 채택했으며 고사양 게임, 그래픽 작업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

‘G7 KE’ 와 ‘G5 KE’는 MUX 스위치를 지원해 사용자가 직접 외장 GPU 활성화(논옵티머스)를 설정할 수 있으며, 높은 성능을 필요로 하는 게임에서 발생하는 딜레이를 최소화할 수 있으며 프레임 속도를 평균 8%까지 높일 수 있다.

최대 sRGB 100% 색재현율, 300nits 밝기, 최대 360Hz의 초고주사율 디스플레이 탑재로 빠른 화면전환이 있는 게임에서도 선명하면서도 끊김 없이 부드러운 화면으로 즐길 수 있다.

기가바이트 프리미엄 게이밍 노트북 어로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확인과 구매문의는 하이마트 기가바이트 노트북 판매 페이지 및 기가바이트 노트북 고객지원 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동우
이동우 leedw@sundog.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