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I, 몰입감 넘치는 FPV드론 경험 제공할 DJI 아바타 출시
상태바
DJI, 몰입감 넘치는 FPV드론 경험 제공할 DJI 아바타 출시
뛰어난 비행 제어 및 안정화 기술로 생동감 넘치는 전문가급 동영상 촬영 가능
  • by 이명수 기자
몰입감 넘치는 FPV드론 경험 제공할 DJI 아바타 출시
몰입감 넘치는 FPV드론 경험 제공할 DJI 아바타 출시
소비자 드론과 항공 이미지 기술의 글로벌 선도 기업인 DJI가 몰입감 넘치는 비행 경험을 제공할 획기적인 새 드론을 출시했다.

DJI 아바타(Avata)로 모든 사용자가 하늘을 레이싱 트랙 삼아 비행하고, 뛰어난 퍼포먼스로  1인칭 시점 비행을 경험할 수 있는 FPV(first-person view) 드론의 새 패러다임을 제안했다.

신제품 DJI 고글 2와 직관적인 DJI 모션 컨트롤러를 함께 사용해 지금까지 상상하지 못한 완전히 새로운 방법으로 DJI 아바타를 조종할 수 있다.

DJI 페르디난드 울프(Ferdinand Wolf)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는 “DJI 아바타는 우리 모두에게 잠재된 비행에 대한 열망을 일깨워줄 뿐 아니라, 실제 하늘을 나는 듯한 몰입감 넘치는 FPV 비행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DJI 관계자는 DJI 아바타로 DJI 고글 2 와 DJI 모션 컨트롤러를 함께 사용할 경우 마치 바람을 타는 듯 더 매끄러운 비행을 경험할 수 있다. 소셜 미디어 게시용 영상에서부터 전문적인 프로덕션 스튜디오의 작업까지 DJI 아바타는 새로운 영감과 비행 경험으로 색다른 매력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기존의 드론 바디 디자인에서 벗어나 속도와 민첩성을 위한 독특하고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탈바꿈했으며, 안전을 위한 공기역학적 프로펠러 가드를 추가하고도 410g의 무게를 달성했다. 48MP의 1/1.7” CMOS 센서와 강력한 안정화 시스템을 탑재한 카메라로 4K 60fps, 2.7K 50/60/100/120fps 의 고품질 영상 촬영이 가능해 프리미엄 영상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최대 18분의 비행시간으로 파워풀하고 스릴 넘치는 비행 경험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명수 기자
이명수 기자 leemsu88@sundog.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