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킨, 노윤서 배우를 새로운 광고 모델로 선정
상태바
벨킨, 노윤서 배우를 새로운 광고 모델로 선정
  • by 박영수 기자
벨킨의 새로운 광고 모델로 선정된 노윤서 배우
벨킨의 새로운 광고 모델로 선정된 노윤서 배우
노윤서 배우는 tvN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에서 고등학생 방영주 역할을 맡아 신인임에도 불구하고 인상적인 연기를 펼쳐 대중들에게 자신의 이름을 각인시켰다. 벨킨은 노윤서 배우가 가진 청순하고 신비한 이미지가 브랜드 콘셉트에 부합해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또한, 노윤서 배우가 최근 작품에서 밝고 당당한 고등학생의 배역을 완벽하게 소화해 10-20대의 젊은 리스너들을 겨냥하는 벨킨의 오디오 솔루션 전략과 특히 잘 부합한다는 설명이다. 

노윤서 배우는 데뷔작 <우리들의 블루스>에서 신비로운 비주얼과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등장부터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냈다. 노윤서 배우는 신인임에도 불구하고 쉽지 않은 캐릭터를 현실적으로 소화해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높였다는 평가다. 노윤서 배우는 현재 차기작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20세기 소녀>의 출연을 앞두고 있으며, 영화와 드라마를 넘나드는 ‘라이징 스타’로서 앞으로 그가 보일 행보에 많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벨킨은 자사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노윤서 배우가 출연한 새로운 광고 영상들을 공개했다. 블랙, 화이트, 핑크 세 가지의 다양한 색상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출시되는 벨킨의 데일리 무선이어폰 신제품, ‘사운드폼 플레이(Play)’ 무선이어폰 광고 영상에서는 배우가 가진 역동적이고 컬러풀한 모습을, 그리고 벨킨 최초의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무선이어폰인 ‘사운드폼 이머스(Immerse)’ 무선이어폰 광고 영상에서는 화실 속 캔버스 앞에서 자신에게 완전히 몰입하는 ‘노이즈 캔슬링’ 모드와 바깥 세상과 소통하는 ‘히어 스루(Hear-Thru)’ 모드 사이를 자유롭게 오가는 모습을 보여 준다.

신지나 벨킨 한국 지사장은 “우리 모두의 일상에 다채로운 생동감과 몰입의 희열을 가져다 주는 음악의 힘을 노윤서 배우의 연기를 통해 나타내고자 했다. 우리가 매일 듣는 음악과 사운드가 노윤서 배우의 표정과 몸짓으로 구현되며, 결국 우리 모두가 이해하고 느낄 수 있는 공감을 불러 일으킬 수 있다고 생각한다. ‘사운드가 우리를 연결(Sound Connects Us)’하는 것처럼, 벨킨 역시 우리가 사랑하고 아끼는 것들을 끊김 없이 연결하는 기술을 계속 혁신하고 또 이를 독보적인 퀄리티 및 독창적인 스타일을 갖춘 제품의 형태로 소비자들에게 계속 제공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박영수 기자
박영수 기자 ysp5555@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