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콤, 지마켓·옥션에서 ‘한가위 빅세일’ 이벤트 진행
상태바
와콤, 지마켓·옥션에서 ‘한가위 빅세일’ 이벤트 진행
  • by 차토규 기자
와콤(Wacom)의 한국법인 한국와콤이 오는 9월 6일(화)까지 지마켓과 옥션에서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한가위 빅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5일 발표했다.

이번에 지마켓과 옥션이 추석을 앞두고 기획한 '한가위 빅세일'은 총 16일간 진행되는 대규모 프로모션 행사로, 올해 와콤도 함께 참여해 풍성한 할인과 사은품 증정 혜택을 마련하게 됐다. 두 오픈마켓에서 이벤트 기간 동안 와콤 타블렛을 구매하는 고객들은 쿠폰 및 카드할인 적용을 통해 최대 30%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대상 제품은 △원바이와콤, △와콤 인튜어스, △와콤 인튜어스프로, △와콤 원, △와콤 신티크16, △와콤 신티크22 등이다.

행사 기간 동안 와콤 타블렛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빅세일 쿠폰이 제공되며, 최소 구매 금액에 따라 각각 15%, 20% 할인 쿠폰 중 선택해 적용할 수 있다. 최대 12%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카드사 할인도 함께 받을 수 있으며, 할인율과 적용 기간은 카드사별로 상이하다.

또 액정타블렛 △와콤 원, △와콤 신티크16, △와콤 신티크22를 구매자에게는 특별 사은품으로 창작자의 쾌적한 작업을 돕는 친환경 장갑인 와콤 정품 드로잉 장갑이 제공된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차토규 기자
차토규 기자 ctgmhana@nat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