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 라스트 서머! ‘후지 페스티벌’ 통합 기획전 실시
상태바
한국후지필름㈜, 라스트 서머! ‘후지 페스티벌’ 통합 기획전 실시
참가자 전원에게 에스더버니 편집 포토 무료 제작권 1매 증정하는 사진 공모전도 진행
  • by 박영수 기자
한국후지필름, 후지 페스티벌 통합 기획전 실시
한국후지필름, 후지 페스티벌 통합 기획전 실시
한국후지필름㈜이 오는 24일까지 ‘후지 페스티벌’ 통합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먼저 다양한 할인혜택을 누릴 수 있는 ‘굿바이 서머 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스탁스 베스트 제품인 인스탁스 미니11 또는 미니40 구매 시 ▲토퍼 ▲스티커 ▲수박컵홀더 ▲투명케이스를 증정하며, 최대 17%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인스탁스 리플레이를 구매할 경우 ▲전용 캐리어백 ▲2단 앨범을 증정하며 최대 11% 할인한다.

이외에도 인스탁스 보호템이나 커스텀굿즈, 디자인 포토, 액자, 앨범, 디자인 문구, 홈데코, PC용품 등 다양한 제품 할인을 최대 37%까지 진행하며, 베스트 포토 리뷰를 작성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리유저블 텀블러’와 ‘각인 빨대’를 선물로 증정한다.

꽝없는 100% 당첨 룰렛 이벤트도 진행한다. 후지필름몰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한 아이디당 한 번씩 매일 참여 가능하다. 룰렛 이벤트를 통해 인스탁스 미니에보, 칠성몰 깨수깡, 탐스제로, 아이시스 정기배송 할인권 등 푸짐한 선물을 만나볼 수 있다.

일상에서 휴식이 되는 시간을 사진으로 남기고 사연과 함께 후지필름몰 사진전 게시판에 업로드하면, 참가자 전원에게 에스더버니 편집 포토 무료 제작권 1매를 제공하는 사진 공모전도 준비했다. 좋아요 및 주제에 맞는 사진 등록자를 대상으로 심사를 통해 1명에게는 ▲인스탁스 쉐어 SP-3 ▲스퀘어 필름 40매를 제공한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과 긴 장마를 보내며, 고생하신 고객님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좋은 혜택에 인스탁스 제품 만나 보시고, 여름의 아름다운 추억을 사진으로 간직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굿바이 서머 통합 기획전 관련 내용은 한국후지필름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박영수 기자
박영수 기자 ysp5555@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