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콤, 취향 셀렉트숍 29CM 입점 기념 쇼케이스 진행
상태바
와콤, 취향 셀렉트숍 29CM 입점 기념 쇼케이스 진행
  • by 김수정 기자
이미지출처: 한국와콤
이미지출처: 한국와콤
태블릿 전문 기업 와콤(Wacom)의 한국법인 한국와콤(대표 김주형)은 취향 셀렉트숍 29CM(이십구센티미터)에 와콤 브랜드숍이 입점, 이를 기념해 14일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온라인 쇼케이스 행사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최근 와콤 태블릿이 웹툰, 이모티콘 창작 등 다양한 크리에이티브와 취미활동은 물론, 교육과 비대면 업무 등 일상에서의 활용이 증가하고 있다. 이에 와콤은 오프라인 브랜드 스토어를 넘어 29CM 등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으로 유통 채널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29CM는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아우르는 취향 셀렉트숍으로, 커머스와 미디어 콘텐츠가 결합된 플랫폼으로 MZ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29CM 내 와콤 브랜드숍에서는 △와콤 원 △신티크 △인튜어스 등 액정 태블릿부터 펜 태블릿까지 주요 라인업과 함께 액세서리를 모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제품 입점을 기념해 14일까지 ‘펜으로 춤추는 창작자들의 무대’를 주제로 온라인 쇼케이스도 진행되며, 이곳에서는 와콤의 브랜드 히스토리와 함께 영상 콘텐츠도 확인할 수 있다. 또 행사 기간 내 최대 32%의 할인 혜택, 와콤 원과 신티크16 구매자 대상 각각 하이유니(Hi-Uni) 디지털 펜 및 에르고 스탠드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김수정 기자
김수정 기자 ksj@sundog.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