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만화박물관, 여름방학 프로그램 운영
상태바
한국만화박물관, 여름방학 프로그램 운영
  • by 차토규 기자
한국만화박물관이 본격적인 여름방학을 맞아 29일부터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형형색색 : 다양성만화를 만나다’ 전시 포스터
‘형형색색 : 다양성만화를 만나다’ 전시 포스터
7월 29일(화)부터 9월 18(일)까지 한국만화박물관 제1, 2기획전시실과 로비갤러리에서는‘형형색색 : 다양성만화를 만나다’전시가 진행된다. 이번 전시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만화영상진흥원이 주관하는 ‘다양성만화 제작 지원사업’과‘독립출판지원사업’에 선정된 다양한 만화 중 29개 작품을 선별하여 전시한다. 

전시작품 중 <게을러도 여행은 하고 싶어>와 <따뜻할 내일로 가자> 등은 연계된 작가 만남 및 교육도 진행될 예정이다.

‘만박 코스프레데이’ 행사 포스터
‘만박 코스프레데이’ 행사 포스터
또 8월 6일(토) 한국만화박물관 로비와 상영관에서는 ‘만박 코스프레데이’ 행사가 열린다. 만화 속 의상, 소품 등을 활용, 만화 주인공으로 변신한 모습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는 포토존과 타투 스티커 체험 등도 진행된다. 

3시부터 상영관에서는 전문 코스플레이어들의 공연도 진행된다. 만박 코스프레데이 행사는 관람객 누구나 무료로 참여가능하며, 코스프레 복장을 할 경우 당일 박물관을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그리고 8월 12(금)부터 27일(토)까지 매주 금, 토요일 오후 2시에는 만화 등록문화재를 배우고 체험할 수 있는 ‘만화역사 생생체험’ 교육과 ‘나를 찾아 삼만리’ 교육도 진행된다.
 
한편 8월 9일(화)부터 21일(일)까지는 동명의 동화를 뮤지컬화한 어린이 공연 ‘피터팬’이 무대에 오른다. 영화와 공연에 관한 세부 일정과 예약은 한국만화박물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차토규 기자
차토규 기자 ctgmhana@nat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