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시리즈, 하이엔드 게이밍 헤드셋 아크티스 노바 프로 무선 출시
상태바
스틸시리즈, 하이엔드 게이밍 헤드셋 아크티스 노바 프로 무선 출시
  • by 박영수 기자
스틸시리즈 (SteelSeries)가 하이엔드 게이밍 헤드셋인 아크티스 노바 프로 (Arctis Nova Pro WL)의 무선 버전을 출시한다.

이 제품은 2016년 스틸시리즈 ‘아크티스(Arctis)’ 라인이 론칭 된 후, 7년만에 새롭게 탄생한 ‘아크티스 노바(Arctis Nova)’라인의 최상위 제품이다.

아크티스 노바 프로(Arctis Nova Pro) 시리즈는 글로벌 게이밍 브랜드 스틸시리즈가 수년간 연구 끝에 선보인 최고의 제품으로, ▲노바 프로 어쿠스틱 시스템(Nova Pro Acoustic System)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Active Noise Cancellation) ▲AI 노이즈 캔슬링 마이크(AI-POWERED Noise Cancelling Microphone) ▲듀얼 연결 시스템(Multi-System Connect) 기능이 탑재돼 있다.  

아크티스 노바 프로 무선 헤드셋의 가장 큰 특징은 게임 오디오의 수준을 한 단계 높인 사운드 기술력이다. 특별히 설계된 소나 오디오 소프트웨어 스위트(Sonar Audio Software Suite)를 결합하여 게이머들은 지금껏 경험할 수 없었던 더욱 깨끗하고 선명한 프리미엄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다. 이 소프트웨어에는 프로급 파라미터 EQ가 도입됐다. 또한 360° 공간 음향으로 사운드스케이프에 완전히 몰입할 수 있으며, 소나의 EQ를 활용해 모든 소리 요소를 제어함으로써 핵심 스텝, 리로드나 상대방의 움직임을 놓치지 않고 들을 수 있다. 

여기에,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Active Noise Cancellation)이 탑재돼있어, 게이머에게 불필요한 소음을 모두 제거한다. 향상된 4극 하이브리드 시스템은 이어 컵 안의 마이크가 오디오 균형을 맞춰 최적의 청명한 소리를 제공하는 동안 외부 소리를 제거한다. 버튼 하나만 누르면 주변 소리를 받아들이는 투명 모드(Transparency Mode)로 전환이 되며, 각 상황에 맞춰 히어스루(hear-through) 레벨을 조정할 수 있다.

무선 베이스 스테이션 (Wireless Base Station)을 통해 게이머는 게임을 중단할 필요 없이 여러 플랫폼과 EQ, 인풋 디바이스, 볼륨, 챗믹스(ChatMix) 등의 기능을 직관적으로 조절할 수 있다. 개인의 취향에 맞게 설정값을 저장해 둘 수 있으며, 다기능 OLED 디스플레이를 통해 배터리 수명 등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멀티 시스템 연결(Multi-System Connect) 허브를 지원해 버튼 하나만 누르면  PC, 플레이스테이션(PlayStation), 스위치(Switch), 모바일 등 두 개의 USB 연결 시스템을 간편하게 전환할 수 있다. 

이외에도 듀얼 배터리 시스템으로 무선 제품의 한계에서 벗어나, 배터리 걱정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다는 점도 큰 장점이다. 게이머들은 첫 번째 배터리로 플레이를 하는 동안 두 번째 배터리를 충전할 수 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박영수 기자
박영수 기자 ysp5555@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