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퍼엑스, USB 마이크 듀오캐스트 출시
상태바
하이퍼엑스, USB 마이크 듀오캐스트 출시
화려한 RGB 효과, 우수한 수음력, 사운드
  • by 박영수 기자
HP의 게이밍 기어 브랜드인 하이퍼엑스(HyperX)가 USB 마이크 듀오캐스트(DuoCast)를 25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하이퍼엑스 듀오캐스트
하이퍼엑스 듀오캐스트
듀오캐스트는 화려한 RGB 효과를 자랑하는데, 하이퍼엑스의 소프트웨어인 NGENUITY를 통해 사용자가 희망하는 색과 폴라 패턴을 설정할 수 있다. 폴라 패턴의 경우 명확하고 선명한 음성 전달로, 방송, 재택근무 등 사용자가 원하는 용도에 따라 전방향 및 단일지향 총 2가지의 폴라 패턴을 지원한다. 또한 LED 표시등으로 마이크 상태 여부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상단 센서에 탑재된 원터치 음소거 기능으로 음성 사고를 미연에 방지할 수 있다.

또한 다중 플랫폼 및 채팅 프로그램과의 높은 호환성으로 다양한 방송 환경에서 고품질의 사운드를 제공한다. PC, 플레이스테이션4, 플레이스테이션5, 맥(Mac) 등 다양한 기기는 물론 음성 채팅 프로그램인 디스코드(Discord)와 팀스피크(TeamSpeak)에서 인증 받아 상품성이 보장되는 만큼 안정적이면서도 선명한 대화가 가능하다. 더불어 진동으로 일어난 소음을 방지하는 완충 마운트가 적용되었으며, 내장형 팝 필터로 파열음을 완화해준다. 또한 3.5mm 헤드폰 잭을 통해 자신의 목소리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할 수 있다.

한편 하이퍼엑스는 기존 솔로캐스트(SoloCast) 및 쿼드캐스트(QuadCast)를 포함한 더욱 확장된 독립형 마이크 제품 라인업을 완성했다. 

하이퍼엑스 듀오캐스트의 소비자가격은 12만 9천원이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박영수 기자
박영수 기자 ysp5555@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