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라이즈 x 펀샵, ‘로지텍 스트리밍 디바이스’
상태바
㈜에스라이즈 x 펀샵, ‘로지텍 스트리밍 디바이스’
로지텍으로 나만의 하이엔드 스페이스 꾸미기
  • by 이재연 기자
로지텍(Logitech) 공식 유통사 ㈜에스라이즈는(대표이사:사승목) 12일부터 오는 17일까지 ‘로지텍으로 나만의 하이엔드 스페이스 꾸미기’ 행사를 통해 로지텍 제품군의 파격적인 혜택 가격 행사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펀샵을 통해 열리는 이번 프로모션은 최대 25%의 놀라운 할인율에 전 제품 무료 배송이 적용되며 구매 고객 전원 마이크 폼커버, XLR 마이크 구매 고객 대상 레코딩 SET 증정, 스트림캠 구매 고객에게는 USB C 타입 젠더가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또한 행사 기간 베스트 리뷰어 대상으로 스타벅스 상품권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할인 혜택에 더 해진 푸짐한 행사가 될 전망이다.

신규 컬러 출시 – 나만의 색상으로 채워지는 통통 튀는 스페이스
신규 컬러 출시 – 나만의 색상으로 채워지는 통통 튀는 스페이스
가성비 USB 마이크 로지텍 블루 마이크로폰 예티 나노(BLUE YETI NANO, 이하 블루)와 로지텍 블루 예티(BLUE YETI)의 신규 컬러 또한 이번 행사에 참여한다.

로지텍 블루 예티 나노(BLUE YETI NANO)에는 블랙(Black out) 로지텍 블루 예티(BLUE YETI)에는 화이트(White) 색상이 추가되어 고객에게 보다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한다.

USB 마이크 바이블 - 로지텍 블루 마이크로폰 예티(BLUE YETI)
USB 마이크 바이블 - 로지텍 블루 마이크로폰 예티(BLUE YETI)
로지텍 블루 예티(BLUE YETI)는 고성능 대비 높은 가성비와 뛰어난 디자인으로 일반 소비자뿐만 아니라 뮤지션, 음향 전문가, 유튜버, 아프리카, 트위치, 라이브 스트리머들이 애용하는 마이크로 유명하다. 한마디로 ‘가성비’와 ‘디성비’를 고루 갖추 제품이라 할 수 있다. 

고성능의 콘덴서 캡슐을 기반으로 다양한 형태의 지향성, 수음 패턴을 조절하며 풍부한 공간감과 입체적 사운드를 구현해 준다. 3.5파이 헤드폰 단자를 이용하여 녹음 중 딜레이 없이 빠른 모니터링이 가능하며 정식 규격의 홀 마운트를 통해 별도 구매 가능한 붐 암 Compass, 쇼크 마운트 Radius III에 연결해 원하는 각도로 마이크를 고정할 수도 있어 활용도 높은 거치 또한 가능하다.

마이크의 기능을 100% 활용하기 위해선 전용 소프트웨어인 ‘로지텍 G-HUB’를 설치하여야 하며 해당 App을 통해 세밀한 값을 확인하거나, 소프트 펌웨어 등, 보다 디테일한 조정이 가능하다.

블랙, 실버, 미드나잇 블루 컬러 및 추가된 화이트 컬러로 출시된 로지텍 블루 마이크로폰 예티(BLUE YETI)는 플러그 앤 플레이 방식을 통한 간단한 USB 연결 만으로 사용 가능하며, 녹음 및 스트리밍 및 온라인 회의, 팟캐스트, ASMR 등 다양한 사운드 환경에 알맞은 픽업 패턴 설정을 통해 보다 생생하고 몰입감 있는 프로급 음질의 콘텐츠를 생산할 수 있다.

클래식한 디자인, 뛰어난 사용성, 부담 없는 가격 - 예티 나노(BLUE YETI NANO)
클래식한 디자인, 뛰어난 사용성, 부담 없는 가격 - 예티 나노(BLUE YETI NANO)
로지텍 블루 예티 나노(BLUE YETI NANO)는 Blue 사의 독점 기술로 제작된 14mm 콘덴서 캡슐 2개가 탑재되어 있다.

고감도 캡슐의 수음 능력으로 생생한 현장감을 구현해 주며 마이크 정면 사운드를 수음하는 단일 지향성(Cardioid) 모드와 마이크 주위 전체의 사운드를 수음하는 무지향성 (Omnidirectional) 모드의 두 가지 수음 패턴 모드를 지원한다.

단일지향성 모드는 마이크 전방에서 오는 사운드의 수음에 적합해서 유튜브나 트위치 같은 1인 방송 스트리밍에 적합하며, 무지향성 모드는 전 방향의 사운드를 균등하게 수음하기 때문에 공연이나 회의, 게스트와 함께하는 방송 등 여러 사람이 함께하는 환경에 적합하다 할 수 있다.

주파수 응답은 20Hz에서 20kHz, 샘플링 레이트는 24bit/48kHz까지 지원해 풍부한 사운드 녹음 품질을 느낄 수 있는 블루 예티 나노(BLUE YETI NANO)는 컴팩트한 사이즈에 클래식한 디자인, 손쉬운 사용성, 부담 없는 가격으로 USB 마이크 입문자들에게 사랑받는 제품이다.

방송용 웹캠이 필요하세요? - 로지텍 스트림 캠(Stream Cam)이라면 걱정 끝!!
방송용 웹캠이 필요하세요? - 로지텍 스트림 캠(Stream Cam)이라면 걱정 끝!!
Full HD 60 FPS 지원으로 스트리밍이 가능한 로지텍 스트림 캠(Stream Cam)은 전천후 활용이 가능하다. 다양한 화상회의 애플리케이션과 호환되는 것은 물론 프리미엄 듀얼 마이크가 전면에 탑재되어 별도의 마이크 없이 음성 녹음이 가능하다.

로지텍 캡처(Logitech Capture)와 함께 활용하면 내장된 AI에 의해 주변 환경 변화에 반응해 정확하게 초점을 맞출 수 있도록 안면 인식 스마트 오토 포커스 기능 및 노출 조정 기능을 지원한다. 이외에도 인스타그램 등 SNS 업로드에 적합한 9:16 비율의 Full HD 세로형 비디오 촬영, 전자식 흔들림 보정, 여러 대의 카메라 연동, 실시간 텍스트 오버레이, 장면 전환 효과 등 다양한 웹캠 제어 기능이 지원된다.

로지텍 스트림 캠은 블랙, 화이트 2가지 색상 중 선택이 가능하며 USB-C 타입 3.1 케이블로 연결해 안정성과 동시에 빠른 영상 전송 속도를 지원한다.

다양한 로지텍 제품군의 한눈에 만나볼 수 있는 이번 행사는 펀샵 ㈜에스라이즈 상세 페이지를 통해 자세하게 확인 가능하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재연 기자
이재연 기자 ljy@sundog.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