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기어 리뷰] 주머니에서 꺼내는 강력한 바람, 차이슨 에어팬22
상태바
[더기어 리뷰] 주머니에서 꺼내는 강력한 바람, 차이슨 에어팬22
  • by 이명수 기자
무더운 여름! 패션을 완성시킬 아이템으로 휴대용 선풍기 하나 쯤 들고 다닐 것이다.
다이슨 아니 차이슨이 저렴한 가격에 강력한 모터를 장착한 휴대용 손풍기, 에어팬22를 선 보였다.

차이슨 에어팬22는 저소음 BLDC 모터를 장착해 1번 충전으로 최대 7시간 사용할 수 있다. BLDC 모터를 채용해 고속회전은 물론 마모가 발생하는 브러시를 제거해 내구성까지 높였다.

주머니에 쏙 넣을 수 있는 차이슨 에어팬22의 크기는 14.9cm x 5.2cm이며, 무게는 110g에 불과해 휴대하기 좋다. 색상은 핑크와 화이트 두 종류가 있다.

비록 저가이지만, 전기용품안전인증인 KC인증은 물론 전자파 인증까지 받은 제품으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6개의 회전날개는 최적의 경사각 구조로 강력한 바람이 나가도록 설계되어 있다.

크기에 비해 바람의 세기도 괜챦은 편이다. 손잡이 전면의 버튼을 누르면, 바람의 세기는 3단계로 조절된다. 버튼을 1번 누르면 미풍, 2번 누르면 약풍, 3번 누르면 강풍, 4번 누르면 전원이 꺼진다. 

2000mA의 대용량 배터리를 장착해 1단계 기준으로 최대 7시간정도 사용할 수 있다. 
아쉬운 것은 충전! 마이크로 5핀을 사용하기 때문에 제공되는 충전선을 써야 한다.

크래들이 함께 제공되어, 책상위에 놓고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며, 크레들에는 휴대폰을 거치해 사용할 수도 있다.

슬로우드 컴퍼니가 수입한 차이슨 에어팬22는 포장상태도 양호한 편으로 선물용으로도 좋은 편이다. 차이슨 에어팬22는 작은 공간에서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교실이나 도서관에서 조용히 공부하는 학생들에게 적극 추천한다.

■ 총평
디자인 ★★★★☆
기능   ★★★★☆
성능   ★★★★☆
가격   ★★★★★

■ 제원
제품명 : 차이슨 에어팬22 (Chaison airfan22)
색상 : 핑크, 화이트
크기 : 149 x 52 x 52mm
무게 : 110g
배터리 용량 : 2000mA
충전 : USB 5핀(DC5V)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명수 기자
이명수 기자 leemsu88@sundog.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