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씨티에스, 듀얼 모니터 환경 위한 ‘루밍 듀얼 패키지’ 출시
상태바
대원씨티에스, 듀얼 모니터 환경 위한 ‘루밍 듀얼 패키지’ 출시
  • by 박영수 기자
대원씨티에스가 쾌적한 듀얼 모니터 환경을 위한 ‘루밍 듀얼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대원씨티에스 ‘루밍 듀얼 패키지’
대원씨티에스 ‘루밍 듀얼 패키지’
대원씨티에스가 선보인 루밍 듀얼 패키지는 사무실 및 가정에서 듀얼 모니터 환경을 구성하고자 하는 소비자의 편의를 위해 기획된 것으로, 오랜 시간 사용해도 눈이 편한 루밍 DW24F1OM 모니터 2대와 보다 쾌적한 듀얼 모니터 환경을 구현하는 듀얼 모니터 암 1대로 구성된다. 이를 통해 시력 보호 효과와 함께 데스크 공간 확보, 올바른 자세를 통한 거북목 방지, 자유로운 모니터 세팅을 통한 시야 확장 등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루밍 듀얼 패키지 구성 제품인 루밍 DW24F1OM은 24인치 크기의 풀HD 모니터로 다양한 편의 기능을 적용해 사무실이나 가정에서 오랜 시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178도 광시야각, 75Hz 주사율과 어댑티브 싱크를 지원하며 로우 블루 라이트, 플리커 프리, 안티 글레어 등의 시력보호 기능을 적용했다. 불량화소가 1개만 발생해도 무상으로 교환해 주는 완전 무결점 정책, A/S 신청 시 교환할 제품을 먼저 발송하고 불량 제품을 수거하는 선출고 정책 등 차별화된 A/S도 받을 수 있다.

함께 제공되는 듀얼 모니터 암은 암 하나당 최대 27인치 모니터를 사용할 수 있으며 2.5~7kg의 모니터를 사용할 수 있다. 셀프 밸런스 기능도 지원한다. 모니터를 장착한 후 원하는 높이에 맞추면 별도 고정 작업을 하지 않아도 그대로 유지된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박영수 기자
박영수 기자 ysp5555@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