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공식 유통사 (주)에스라이즈, 인터파크 프로모션 진행!! 최대33%+추가할인
상태바
로지텍 공식 유통사 (주)에스라이즈, 인터파크 프로모션 진행!! 최대33%+추가할인
  • by 이재연 기자
로지텍(Logitech) 공식 유통사 ㈜에스라이즈는(대표이사:사승목) 20일부터 26일까지 인터파크 통해 ‘로지텍 콤보터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인터파크’ 단독 진행으로, iPad의 콘텐츠 생산성을 한층 높일 수 있는 ‘로지텍 콤보 터치(COMBO TOUCH)’ 및 로지텍 최신 디바이스를 최대 33%에 추가 5%(다운로드 쿠폰) 할인이 더 해진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다.

“내가 가는 곳이 사무실” – 하이브리드 업무 환경의 일상화
외근과 출장은 물론, 재택근무 등 어떤 업무환경에서도 사무실과 똑같은 데이터 혹은 네트워크에 접속할 수 있는 클라우드 환경의 대중화로 업무용 디바이스들은 보다 간편해지고 있다.
“내가 가는 곳이 사무실” 이른바 장소에 구애받지 않는 하이브리드 업무 환경이 일상화가 된 것이다. 자연스레 업무용 PC 환경은 노트북이나 휴대전화, 태블릿과 같은 다양한 기기로 진화하였으며 그에 따라 쾌적한 업무 환경 및 엔터테인먼트 환경 구성을 도와줄 제품들도 선보이고 있다. 
보다 편한 업무 환경, 뛰어난 디자인과 높은 활용도로 일상을 즐겁게 만들어줄 제품들을 만나보도록 하자.

사진제공= (주)에스라이즈
트랙패드와 키보드를 탑재한 고품질 아이패드용 백라이트 케이스 - 로지텍 콤보 터치(COMBO TOUCH)

로지텍(Logitech)의 콤보 터치(COMBO TOUCH)는 우수한 브라우징 및 높은 생산성으로 업무활용도가 높은 아이패드(Apple iPad)를 보다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트랙패드가 탑재돼 아이패드를 노트북처럼 활용할 수 있는 키보드 케이스로 높은 마감 완성도와 다재다능한 성능으로 차별화를 보여준다. 키보드 케이스 라인업 중 가장 큰 크기의 트랙패드를 탑재해 컨트롤이 수월하며 스마트 커넥터로 번거로운 충전 및 블루투스 페어링 없이 누구나 손쉽게 사용 가능하며 타이핑에 최적화된 키보드가 기본 장착되어 손쉽게 문서작업을 할 수 있다. 패브릭 소재의 슬림한 케이스로 부드러운 촉감과 함께 안정적인 일체감으로 긁힘이나 충격으로부터 아이패드를 안전하게 보호해 준다. 중앙, 가장자리 어디든 정확한 클릭 및 컨트롤이 가능한 "클릭 애니웨어" 프리미엄 트릭패드가 적용되어 사용 편의성을 향상해주었으며, 멀티 터치 트랙패드 제스처(스와이프/탭/핀치/스크롤) 지원으로 아이패드를 맥북(Apple Mac Book)처럼 활용하도록 도와준다. 40° 범위 내에서 원하는 각도로 조정 가능한 킥스탠드와 분리 가능한 키보드를 활용하여 아이패드의 다양한 기능을 효율적으로 즐길 수 있다. 주변 조도에 따라 16단계로 자동 밝기 조절이 가능한 백라이트 키는 주야간 언제든지 편안한 타이핑을 도우며 키보드 상단에 아이패드 OS 단축키를 배치해 키 밝기, 볼륨, 미디어 컨트롤 등을 간편하게 이용할 수도 있어 더욱 빠른 작업이 가능하다. 
필기할 일이 많아 애플 펜슬(Apple Pencil)을 별도로 구입했다면, 케이스에 거치한 상태로 충전할 수도 있다. 케이스를 닫으면 저절로 아이패드와 키보드가 비활성화되는 자동 절전 모드로 전환되어 배터리 수명 관리가 용이한 점도 큰 장점이라 할 수 있다.

사진제공= (주)에스라이즈
핸드백에도 OK, 초슬림 블루투스 키보드 - 키즈투고(Logitech KEYS-TO-GO)

인터넷으로 언제 어디서나 접속할 수 있는 환경에서 핸드백에드 쉽게 들어가는 초경량, 초박형 블루투스 키보드 ‘로지텍 키즈투고(Logitech KEYS-TO-GO)’는 높은 활용도를 보여준다.
휴대성과 동시에 부드러운 키감으로 하루 2시간 기준, 완충 시 최대 3개월간 사용할 수 있다. 최신 스마트폰보다도 얇은 6mm 두께, 180g의 초경량 울트라씬 키보드로 언제 어디든 편하게 작업을 할 수 있는 로지텍 키즈투고(Logitech KEYS-TO-GO)는 전용 스탠드를 제공해 아이폰, 아이패드 같은 터치 인터페이스 기반의 디바이스를 손쉽게 세워 둘 수 있다. 카페, 도서관, 이동 수단 어디든 테이블이 있는 환경에선 자유로운 타이핑이 가능하다.

사진제공= (주)에스라이즈
모던한 디자인과 슬림한 실루엣으로 하이브리드 업무 혁신에 큰 효율성을 보여주는 아이템으로 주목받는 제품이다. 무소음 타이핑과 함께 콤팩트한 사이즈에도 익숙한 키보드 레이아웃이 그대로 적용되었다. 큼직한 키와 1.2mm 가위식 스위치, 넓은 키 간격으로 편안한 타이핑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부드럽고 튼튼한 방수 설계로 물기 및 스크래치에 강하며 오염물질이 묻었을 때 쉽게 닦아낼 수 있어 관리가 용이하다.
휴대성과 기능성에 초점을 맞춘 제품답게 텐키리스 방식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상단에 위치한 바로 가기 키를 통해 음량, 화면 밝기 등 다양한 iOS 단축키를 지원해 직관적 미디어 컨트롤이 가능하다. 특히 유저들에게 선호도가 높은 아이솔레이션 배열이 적용되어 오타를 최소화할 수 있는 점도 큰 장점이다.

사진제공= (주)에스라이즈
이번 인터파크 프로모션에서는 가장 최신의 iPad Air 5세대 외에도 iPad Pro 12.9형, iPad Pro 11형, iPad Air - 4세대 콤보터치 제품이 참여하며 초경량 울트라씬 블루투스키보드 ‘로지텍 키즈투고(Logitech KEYS-TO-GO)’ 외에도 픽셀 수준의 정밀도를 자랑하는 애플 공식 서드파티 스타일러스 로지텍 크레용(Logitech CRAYON) 등 다양한 제품들이 참여한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재연 기자
이재연 기자 ljy@sundog.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