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니파이, 기후행동보고서 발간
상태바
시그니파이, 기후행동보고서 발간
2020년에 전 세계 모든 사업장에서 탄소중립 달성하고 100% 재생 에너지 사용
  • by 박영수 기자
글로벌 조명기업 시그니파이(구 필립스라이팅)가 생산·유통·소비 등 가치사슬 전반에 걸쳐 진행하고 있는 기후행동을 소개하는 기후행동보고서를 발간했다고 16일 밝혔다.

시그니파이는 지난 2020년 환경과 사회에 미치는 영향력을 배가시키기 위한 새로운 지속가능성 프로그램인 5개년 계획 ‘더 밝은 삶, 더 나은 세계 2025’를 발표한 바 있다. 시그니파이는 해당 프로그램을 진행한 첫해에 파리협정의 2031년 탄소 배출 감소 목표를 두 배 더 빠른 속도로 달성할 것으로 전망했으며, 2021년에는 기후행동 관련 부문의 수익을 약 64%까지 창출했다.

또한 2020년에 이미 전 세계 모든 사업장에서 탄소중립을 달성하고, 에너지 효율을 높인 기술과 운송 수단, 최적화된 물류 계획 등 지속가능성을 위한 정책을 현장에 적용해오고 있다. 이와 함께 100% 재생 에너지를 사용하는 등 탄소 중립 프로그램을 통해 배출량 감소 균형을 이뤄냈다.

시그니파이 CEO 에릭 론돌랏(Eric Rondolat)은 “전 세계는 그 어느 때보다 빠르게 온난화되면서 인간이 지구에 입힌 피해를 최소화하고 방지하기 위한 행동을 요구하는 목소리가 널리 퍼지고 있다"면서 "우리는 우리의 사업뿐만 아니라 가치 사슬 전반에 걸쳐 기후위기를 대응하기 위한 노력을 확대하고 임직원, 주주, 고객 등의 모든 이해관계자가 기후 변화의 영향을 최소화하는 역할을 수행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박영수 기자
박영수 기자 ysp5555@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