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에스라이즈, 로지텍 블루마이크
상태바
(주)에스라이즈, 로지텍 블루마이크
상반기 결산 세일’ 가장 큰 사랑을 받은 상품들을 한눈에
  • by 이명수 기자
로지텍(Logitech) 공식 유통사 ㈜에스라이즈(대표이사:사승목)는 디자인 상품 전문 쇼핑몰 ‘1300K’를 통해 2022년 상반기 베스트 브랜드 선정 기념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대 38% 할인율에 2% 추가 할인이 적용되는 이번 행사는 6월 13일부터 19일까지 진행되며 로지텍 산하 블루 마이크 제품군을 가장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행사를 통해 선보이는 블루 USB 마이크 시리즈는 ‘▲Snowball iCE (White, Black)’, ‘▲Yeti Nano’, ‘▲YETI (Black, Silver, Midnight Blue)’, ‘▲Yeti X’ 그리고 MZ 세대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YETI 스페셜 에디션 어프어프’, ‘▲YETI 스페셜 에디션 무직타이거’ 이다.

로지텍 예티(Yeti) X 무직타이거
로지텍 예티(Yeti) X 무직타이거
YETI 스페셜 에디션 무직타이거 제품은 특유의 익살스러운 디자인으로 눈을 사로잡는다. 2022년 임인년 (壬寅年) 검은 호랑이의 해를 기념하는 한정판 패키지 ‘블루 마이크 X 무직타이거 스페셜 에디션’은 블루의 베스트셀러 예티 마이크와 무직타이거 특유의 감성을 담은 무지 노트, 볼펜, 마이크 폼 커버, 스티커 2종, 데스크매트 등으로 구성됐다.

무직타이거는 ‘무직(MUZIK: unemployed)’과 ‘타이거(TIGER: big cat)’의 만남으로 원하는 일을 하며 자유로운 삶을 지향하는 이들을 위한 캐릭터 브랜드다. 호랑이의 사랑스럽고 엉뚱한 모습에 주목한 대표 캐릭터 ‘뚱랑이’(뚱뚱한 호랑이)와 USB 마이크 블루 예티(YETI)의 만남은 디자인과 동시에 아이코닉한 레코딩 환경을 조성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 다른 행사 참여 제품 예티 X(YETI X)는 다기능 스마트 노브와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실시간 LED 미터링, 네 가지의 픽업 패턴, 보컬 이펙터와 맞춤형 프리셋을 설정할 수 있는 블루 마이크로폰의 플래그십 USB 마이크이다.

다양한 픽업 패턴과 함께 전용 소프트웨어 G HUB와 Blue VO!CE로 프리셋 활용은 물론 스튜디오급 사운드 커스터마이징 옵션으로 스트리머와 전문적인 콘텐츠를 생산하는 크리에이터를 위해 디자인되었다. 나만의 시그니처 사운드를 만들어 콘텐츠로 녹여내고 싶은 크리에이터에게는 대체 불가한 제품이 블루 마이크로폰 예티 X(BLUE YETI X)라 할 수 있다.

스노우볼 iCE(SNOWBALL iCE)는 녹음, 스트리밍, 팟캐스트에 최적화된 입문자용 고품질 USB 마이크로 내장 마이크와는 비교할 수 없는 선명한 목소리와 생생한 사운드를 선사한다.

예티 나노(YETI NANO)는 인터넷 스트리밍 플랫폼에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춘 콤팩트 USB 마이크로 현장감과 디테일을 담아내기 위한 24비트 사운드, 어떤 데스크톱에도 어울리는 콤팩트한 사이즈, 즉석 스트리밍을 위한 플러그 앤 플레이 기능으로 1인 미디어가 활용하기에 적합하다.

그 외에도 효율적인 오디오 녹음과 실시간 스트리밍, 팟캐스트 녹음, 유튜브 영상 제작 등 콘텐츠 제작에 꼭 필요한 아이템을 패키지로 구성한 번들 상품 예티 캐스터(Yeticaster), 부드러우면서도 끊김 없는 고화질 스트리밍이 가능한 로지텍 스트림 캠은(Stream Cam) 등 다양한 로지텍 베스트 제품들이 패키지 혹은 단품으로 이번 ‘1300K 프로모션’에 참여한다. 

(주)에스라이즈 관계자는 “로지텍 BLUE USB 마이크는 추가적인 장비 없이 간단하고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BLUE 고유의 오디오 기술력으로 높은 퀄리티의 콘텐츠를 제작하는 것에 큰 역할을 할 것”이라고 전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명수 기자
이명수 기자 leemsu88@sundog.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