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 숨은 사진 명당 알리기 소소일작 사진 문화 캠페인 진행
상태바
한국후지필름㈜, 숨은 사진 명당 알리기 소소일작 사진 문화 캠페인 진행
-    한국후지필름㈜, 국내외 숨은 사진 명당을 발굴해 소개하는 소소일작 숨사명 캠페인 진행
-    여행 사진작가 4인과 함께 만든 전국의 숨은 사진 명당 지도 한국후지필름몰 홈페이지에 공개
-    나만의 숨사명을 인증하면 여행 지원금 100만 원 및 선물 제공하는 숨사명 인증 사진 콘테스트 진행
-    후지필름몰, 아날로그 감성 여행가들을 위한 필름일기 증정 & 커스텀 굿즈 최대 40% 할인 기획전 진행
  • by 이명수 기자
한국후지필름㈜, 소소일작 숨사명 인증 사진 콘테스트 진행
한국후지필름㈜, 소소일작 숨사명 인증 사진 콘테스트 진행
한국후지필름이 아날로그 사진 문화 캠페인 소소일작을 통해 ‘숨사명 캠페인’을 진행한다.

‘숨사명’은 숨은 사진 명당의 줄임말로 아날로그 사진 문화 캠페인에 앞장서고 있는 소소일작이 준비한 감성적인 여행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공간이나 여행지를 제안하는 사진명당 큐레이션이다.

먼저 캠페인에 참여한 여행 사진작가 4인과 함께 전국의 숨은 사진 명당을 공개했다. 제주, 강릉, 경주, 부산, 서울 5개의 지역의 특별한 순간을 아름답게 기록할 수 있는 전국의 감성 사진 명당 지도를 한국후지필름 공식몰 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소일작 숨사명 인증 사진 콘테스트는 7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인스타그램에 #소소일작 #숨은사진명당 #숨사명 해시태그와 함께 나만의 숨사명을 인증하면, 내부 심사와 투표 심사를 통해 8월 30일 당첨자를 발표한다. 우수작으로 선정되면 ▲여행 지원금 100만원 (최우수상, 1명) ▲여행 지원금 50만원 (우수상, 2명) ▲인스탁스 SQ1 카메라 (장려상, 3명) ▲소소일작 필름일기 여행 기록 에디션 (입상, 30명) ▲인스탁스 필름 100매 (인스탁스 으뜸상, 10명)을 제공한다.

숨사명 캠페인 기간 동안 아날로그 감성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감성 여행가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스퀘어 SQ1 혹은 스퀘어 필름 60매 패키지 구매 시, 그린디자인웍스 공장과 협업해 출시한 특별 에디션인 소소일작 필름 일기 여행기록 에디션(16,000원)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여행 기록 정리를 위한 커스텀 굿즈 상품이 최대 40%까지 할인한다.

여름방학을 맞아 후지필름 사진관 이벤트도 진행한다. 전국의 한국후지필름 사진관을 이용한 고객 대상으로 사진일기장 사진대지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작성한 사진일기장을 #후지필름사진관 #손에잡힌기억 #인화사진 해시태그를 포함해 인스타그램 게시물로 인증하면, 후지필름몰 적립금 5만원을 증정(매월 10명 선정, 총 30 명)한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아날로그 사진 문화 캠페인에 앞장서고 있는 소소일작이 야심차게 준비한 숨사명 캠페인은 MZ 세대의 로컬 여행 트렌드와 감성 사진 인증 문화에 맞춰 기획됐다”며, “6월 여행 사진작가들의 숨사명 공개를 시작으로 7월 대국민 콘테스트, 감성 카페 등 다양한 감성 공간들과 오프라인 제휴를 확장하며 숨사명을 알리는 활동들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명수 기자
이명수 기자 leemsu88@sundog.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