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아즈빌, ‘Korea Pack 2022’에서 자사 제어기기 다수 선보여
상태바
한국아즈빌, ‘Korea Pack 2022’에서 자사 제어기기 다수 선보여
  • by 김수정 기자
출처: 한국아즈빌
출처: 한국아즈빌
한국아즈빌이 오는 14일부터 17일까지 고양 킨텍스 1전시장에서 열리는 국내 패키징 산업계 최대 전시회 ‘Korea Pack 2022(한국포장기자재전)’에 참가한다.
 
한국아즈빌은 이번 전시에서 포장, 제약, 화장품, 식품 및 기타 시장에서 활용도가 높은 제어기기를 다수 선보일 예정이다.

구체적으로는 △투명 PET 및 식품 용기, 표면이 불안정한 물체, 할로겐램프의 난반사 등에 따른 검출 오류가 적어 안정적 검출이 가능한 범용 앰프 내장형 광전 스위치(Model HP7-C☐) △통신 프로그램 없이 빠르고 정확하게 데이터를 교환할 수 있는 계장 네트워크 모듈(Model NX-SVG) △기존에는 측정이 어려웠던 30㎖/min 이하의 미소 유량을 계측할 수 있는 열식 미소액체유량계(Model F7M) 등 8종 이상의 제어기기가 전시된다.

전시 출전을 기획한 한국아즈빌 AA (Advanced Automation) 사업본부는 플랜트 및 공장 등 생산 현장에 각종 제어 시스템, 필드기기, 컴포넌트 제품 및 오토메이션에 대한 종합적 기술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국아즈빌 김정선 이사는 “이번 전시 제품 라인업은 현장 활용도가 높은 사용자 친화적 제품”이라며 “풍부한 현장 경험을 바탕으로 산업별 다양한 고객 니즈에 알맞은 제품을 제안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김수정 기자
김수정 기자 ksj@sundog.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