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US, 2in1 컨버터블 게이밍 노트북 ROG Flow X16 출시
상태바
ASUS, 2in1 컨버터블 게이밍 노트북 ROG Flow X16 출시
  • by 이동우
ASUS, 2in1 컨버터블 게이밍 노트북 ROG Flow X16
ASUS, 2in1 컨버터블 게이밍 노트북 ROG Flow X16
ASUS 공식 유통 채널 아이티블루는 게이머들을 위한 디스플레이를 자랑하는 2in1 게이밍 노트북 ROG FLOW X16를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ROG Flow X16 시리즈(총 4가지 모델)는 360도로 접히는 컨버터블 게이밍 노트북으로 휴대성을 겸비해 다용도로 활용이 가능하여 어디에서나 게임을 즐기고 자유롭게 창작하며 끊김 없이 스트리밍이 가능하다. ROG Flow X16의 주요모델인 GV601RM-M6007W은 AMD 5세대 램브란트 R7-6800HS(8코어 16스레드)와 NVIDIA RTX™ 3060 그래픽카드를 탑재하여 화려한 퍼포먼스를 즐길 수 있으며 MUX 스위치를 탑재해 평균 5~10% GPU 효율을 향상시켜 최고의 게이밍 환경을 구축할 수 있다. 
 
가장 눈 여겨 볼 점은 바로 ROG Flow X16의 디스플레이다. ROG Flow X16는 DCI P3 100% 색상 커버리지와 500nits의 밝기, QHD 165Hz 화질의 선명한 디스플레이로 생생하고 사실적인 비주얼을 구현한다. 더불어 터치 패널을 지원하여 태블릿 모드로도 사용할 수 있으며 C타입을 이용한 PD충전 기능으로 사용자의 편의성을 더욱 강화함과 동시에 Eclipse Gray, OFF-BLACK 색상이 제공되어 사용자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4800MHz DDR5 RAM과 PCIe 4.0 인터페이스도 지원하여 체감 성능이 대폭 상승하였으며 사용자의 니즈에 맞게 스토리지를 추가하여 사용할 수 있다.

정밀하게 계산된 바디의 컷아웃을 통해 노트북을 시원하게 유지해주는 ROG만의 기술인 Frost Force 그리고 Arc Flow Fan 냉각 설계와 리퀴드 메탈 처리를 통한 0dB 앰비언트 쿨링 기술을 빼놓을 수 없다. 열에너지 전달에 효과적인 리퀴드 메탈과 전체 표면에 걸쳐 열을 분산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증기 챔버 쿨링 기술력을 통해 강력하면서도 조용한 쿨링 기술을 자랑한다.

ASUS는 신제품 ROG Flow X16 공식 출시를 기념하여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최대 5만 원 할인 가능한 5% 할인쿠폰과 ASUS 프리미엄 케어팩, ASUS 스타일러스 펜을 증정하며 포토리뷰(선착순 20명) 작성시 노트북 쿨러와 거치대로 사용할 수 있는 태풍 K-5를 증정한다. 베스트 리뷰에 당첨된 5명에게 ASUS 게이밍 헤드폰을 증정하며 그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해당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동우
이동우 leedw@sundog.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