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디지털, 초소형 골프거리측정기 ‘파인캐디 UPL3’ 출시
상태바
파인디지털, 초소형 골프거리측정기 ‘파인캐디 UPL3’ 출시
  • by 강민호 기자
파인디지털이 140그램의 가벼운 무게와 안정된 그립감으로 초고속 측정이 가능한 초소형 골프거리측정기 ‘파인캐디 UPL3’의 출시를 맞이해 30일부터 예약판매 이벤트를 실시한다.

파인캐디 UPL3
파인캐디 UPL3
파인디지털이 새롭게 선보이는 ‘파인캐디 UPL3’는 140그램의 초소형·초경량 골프거리측정기로서, 최신 스마트폰보다 작고 가벼워 뒷주머니나 파우치 등에 쉽게 휴대할 수 있다. 

또한 썬더볼트 디텍팅 테크놀로지가 적용되어 빠른 측정이 가능하며, 6배율 광시야각 고투과율 LCD 뷰파인더를 적용해 선명하고 넓은 시야를 보여준다. C-TYPE 충전기를 통한 1회 완충으로 최대 7,000회까지 측정할 수 있으며, 40회 이상의 라운드에서도 방전 걱정이 없다.

일반 거리 측정과 핀 파인더 측정을 구분해 진동으로 알려주는 핀 구분 스마트 진동 알림 기능으로 보다 편리하게 라운드를 즐길 수 있다. 아울러 슬로프 보정 거리와 높낮이 정보를 제공하는 슬로프 모드 적용은 물론, KPGA 공식 시합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논슬로프 모드를 보여주는 외부 LED 지시등을 탑재해 라운드 상황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이외에도 실용성을 겸비한 전용 인조 가죽 파우치도 기본 구성품으로 포함됐다. 파우치용 고리가 동봉되어 골프 가방에 걸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어 더욱 유용하다.

‘파인캐디 UPL3’의 소비자가는 47만 9천원이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강민호 기자
강민호 기자 kmh@sundog.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